우리골프-플러스앤, ‘12000클럽’ 회원 복지 연계 MOU 체결
골프 매니지먼트기업 우리골프가 플러스앤과 지난 28일 ‘12000클럽’ 회원 복지 연계와 관련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플러스앤과 우리골프는 ‘12000클럽’ 회원 대상 혜택을 강화하게 된다. 특히 전국...
레이블코퍼레이션, 쿤츠그룹과 함께 ‘중국 진출 및 유통 확대’ 앞장선다
중국 왕홍 라이브커머스 전문 기업 레이블코퍼레이션이 중국 대형 유통 기업 쿤츠그룹(KUNCHI Group)과 한국 기업의 중국 진출 및 유통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 양사는 국내 화장품 기업의 중국 시장 마케팅 ...
파블로항공, 울란바토르 내 드론 배송 인프라 구축 본격화
파블로항공이 몽골의 블루몬(BLUEMON) 그룹, 니나노컴퍼니와 함께 울란바토르 도심 드론배송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블루몬 그룹은 몽골에서 9개의 자회사를 보유하고 식음료, 소매 및 유통, 부동산 등 폭...
쿠프마케팅, 해외 매출 ‘191억 원’ 기록.. “3개년 연평균 성장률 242%”
모바일 플랫폼 기업 쿠프마케팅이 지난해 해외 사업 부문 매출 191억 원(가결산 기준)을 달성했다. 이는 전년 동기 대비 약 61% 증가한 수치이며 최근 3개년 연평균 성장률(CAGR)은 242%에 달한다. 매출 성장에는 B2B...
SK에코플랜트, 엔츠와 ‘탄소회계 & 관리 플랫폼’ 고도화 나선다
SK에코플랜트가 탄소회계 솔루션 개발 기업인 엔츠(AENTS)와 ‘탄소배출량 진단 및 감축 서비스 제공’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엔츠가 보유한 탄소회계 기반 탄소배출 관리 솔루션 고도...
인프랩, 프로그래밍 교육 브랜드 ‘멋쟁이사자처럼’과 업무협약 체결
IT 교육 오픈 플랫폼 ‘인프런’ 운영사 인프랩은 프로그래밍 교육 브랜드 멋쟁이사자처럼(멋사)과 상호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 체결로 멋사에서 운영하는 부트캠프, 해커톤 등의 IT 교육 과...
에임드, “매출 376억 원 & 영업이익 170억 원” 기록
비즈니스 크리에이팅 기업 ‘에임드’가 30일, 글로벌 경기침체에도 지난해 자회사 합산 총 매출 375.8억 원, 영업이익 170.4억 원을 기록하며 성장세를 증명했다. 2011년 게임베리(사명)로 시작한 에임드(AIMED)는 지...
버추얼 IP 스타트업 ‘블래스트’, 20억 원 투자 유치
버추얼 지식재산권(IP) 스타트업 블래스트가 20억 원 규모의 프리 시리즈A 투자를 유치했다. 이번 투자에는 DSC인베스트먼트와 자회사 슈미트가 공동으로 참여했다. 이로써 블래스트는 독립 법인을 설립한 지 1년여 ...
[스타트업 단신] 필라이즈, 임플로이랩스, 아하, 매스프레소, 엘케이벤쳐스, 비마이프렌즈, 메디픽셀
필라이즈, 건강 관리 앱으로 서비스 업데이트…영양 관리 넘어 고객 건강 수명 연장 목표 초개인화 영양 관리 플랫폼 필라이즈가 건강에 진심인 헬스 디깅러(Health Digginger)의 영양 관리는 물론 통합 건강 관리를 ...
기후기술 스타트업, 정책과 규제 흐름을 파악하면 자금 유치와 협업 기회가 더 많아질 것
소풍벤처스가 기후기술 스타트업을 위한 ‘월간클라이밋’ 세미나를 27일 개최했다. 월간클라이밋은 매월 기후분야 주제를 선정해 관련 산업 동향과 유망 스타트업 사례를 소개하는 프로그램이다. 이번 행사는 총 2부로...
넛지헬스케어, 2022년 연 매출 ‘역대 최대’ 790억 원
건강관리 슈퍼앱 ‘캐시워크’를 운영하는 넛지헬스케어가 지난해 연 매출 790억 원을 기록했다. 넛지헬스케어의 2022년 연결기준 연 매출은 전년(2021년) 대비 약 39% 증가한 790억 원, 영업이익은 약 12% 증가한 100...
에임드, 지난해 총 매출 376억, 영업이익 170억…연 2배 이상 성장
비즈니스 크리에이팅 기업 ‘에임드’가 지난해 자회사 합산 총 매출 375.8억 원, 영업이익 170.4억 원을 기록했다. 2011년 게임베리(사명)로 시작한 에임드(AIMED)는 지난해 사명 변경과 함께 사업 개편 및 신사업 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