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팬데믹 시국에 한류 더욱 확산 - - 북동부지역 수년전부터 한류 활발 - 넷플릭스, 한류 확산에 기여 최근 넷플릭스의 한국 드라마 오징어게임이 전세계 시청률 1위를 기록하면서 한국 문화산업의 힘을 다시 한 번 ...
- 방글라데시 신발 시장 연평균 13% 성장세 - - 소득수준 증가, 패션 및 건강에 대한 인지도 상승 등이 브랜드 제품 시장 성장 견인 - - 신발 생산용 기계류는 대부분 수입에 의존 – 2021년 10월 기준 1억 6,676만 명...
- EU 일회용품 금지로 기업의 친환경경영 중요성은 더욱 높아져 - - 제품 자체를 친환경화하는 사례부터 그린테일까지 다양 - 스위스는 비EU국가로 EU 환경정책을 따를 의무가 없으며, 연방정부는 환경뿐만 아니라 경...
- 코로나19로 실내 거주 비율이 늘며 포장식품 수요 상승 - - 온라인 구매, PL 제품 수요 상승 등 다양한 소비자 행동 변화 관측 - 캐나다 포장식품 시장 현황 캐나다의 포장식품 시장은 2015년부터 2020년까지 연평...
- 팬데믹 겪으며 급부상한 콘솔 게임 분야, 올해 들어서는 모바일 게임 분야 인기 지속 - - ‘비디오 게임 스트리밍’ 분야 성장세 지속되며 美 비디오 게임 시장 당분간 전망 밝아 - 코로나19가 전 세계를 훑고 간 작...
美 다시 돌아온 핼러윈 시즌, 관련 용품 소비 규모 사상 최고 전망
- 올해 핼러윈 관련 소비자 지출은 전년대비 26% 상승한 101억 달러 전망 – - 온라인 검색, 페이스북, 유튜브를 통해 쇼핑을 하는 경향이 있으므로 효과적 온라인 마케팅 방안 필요 - 코로나19 팬데믹에 지친 소비자...
커머스 플랫폼 기업 브랜디가 지난 10일 일본 베타 서비스를 시작했다. 2016년 런칭 후 매해 200%가 넘는 가파른 성장세를 이어온 브랜디는 서비스 출시 5년만에 해외 시장 공략에 나선다. 동대문 풀필먼트 인프라를 ...
오늘회 누적매출 300억원 돌파… 누적 주문건수 26만건, 월 사용자 수 170만명
수산 버티컬 플랫폼 오늘회의 올해 9월 기준 누적 매출이 300억원을 넘어섰다. 2017년 3월 출시된 오늘회는 출시 3년 반인 2020년 8월 누적 매출 100억원을 기록했다. 매출이 빠르게 성장하면서 이후 1년 만에 누적 ...
- 젊은 세대의 취향을 저격하라! 빠르게 확산하는 카페 및 커피체인 문화 - - 오프라인 접촉을 최소화하고 온라인 배송도 쉬운 RTD 커피제품 전성시대 - 커피는 인도네시아인들에게 있어 중요한 수출 자원이자 일상생...
- 코로나19로 2020년 캄보디아 보험 규모 7.31% 증가 - - 코로나19 및 물류대란으로 의료보험과 해상물류책임은 증가 - - 코로나19 경제여파로 소액보험은 감소한 것으로 보여져 - 캄보디아는 GDP 대비 보험지출 규모...
- 샴푸 수입 소폭 감소에도 샴푸시장은 증가 추세 - - 기능성 헤어제품의 수요가 높으며, 합리적 가격 설정 필요 - 아직은 작지만 점차 확대되는 캄보디아 헤어케어 시장 캄보디아 내에서 주로 판매되는 헤어제품은 ...
- 다양한 수상 건축물의 고향, 로테르담 - - 세계에서 가장 큰 물 위의 사무실 선보여 - 세계에서 가장 큰 물 위의 사무실 지난 8월 31일, 세계 최대 규모로 지어진 물 위의 사무실인 ‘FOR: Floating Office Rotterd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