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패피 스타일링을 모아 볼 수 있는 서비스 론칭
무신사가 패션 크리에이터들의 다양한 스타일링을 모아볼 수 있는 ‘무신사 스냅(MUSINSA SNAP)’을 오픈한다. 스냅은 거리에서 만난 패션 피플의 스타일을 담은 스트릿 스냅, 입점 브랜드의 스태프와 모델이 직접 스타...
프리A-시리즈A 누적 투자금액 50억원 이상 확보한 스타트업들
다양한 분야를 넘나드는 스타트업들이 혁신적인 서비스를 선보이며 전방위적으로 활약하고 있다. 설립 초기부터 기업 가치를 인정받으며 프리 시리즈A, 시리즈A 단계에서 이미 누적 투자금액 50억 이상을 보여주는 기...
사전 확정 요금 기반 택시예약 플랫폼 ‘로카’, 서울과 제주 지역서 출시
사전 확정 요금 기반 택시예약 플랫폼, 로카(LOCAR)가 서울과 제주 지역에서 론칭되었다. 로카는 사전 확정 요금으로 택시를 미리 예약할 수 있는 택시예약 플랫폼이다. 승객이 미리 출발일, 출발시간을 정하고 경로...
-백신 접종 단계적으로 진행 중이나 예방 차원 PCR 검사 수요 여전- -승인 방식 및 절차 최종 소요 시간 관련 숙지 필요- 멕시코 코로나 현황 2021년 6월 3일 기준, 멕시코는 확진자 기준 세계 15위를 기록하고 있다....
- 캐나다인 65%, 팬데믹 제재 완화 시 새 옷 구입 계획 - - 사회 활동 증가로 젊은 세대 의류 리프레쉬 욕구 증가 - - 편안함 + 패션의 하이브리드 트렌드 부상 - 캐나다는 1차 코로나19 백신 접종률이 증가함에 따라...
- 독일 정부, 보조금 인상으로 친환경 주택 공급 유도 - - 태양광 패널, 조립식 목조 주택 수요 급증 - 독일 건설산업은 독일 경제에서 현재와 미래의 가장 중요한 버팀목이 되는 산업 중 하나로 부각되고 있다. 지속...
버즈빌, 데이팅 앱 ‘아만다’에 앱 수익화 솔루션 제공
AI 기반 리워드 광고 플랫폼 기업 버즈빌은 테크랩스의 국내 데이팅 앱 ‘아만다(아무나 만나지 않는다)’에 앱 수익화 솔루션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테크랩스는 이번 제휴를 통해 아만다 사용자의 앱 활동 빈도수와 체...
MZ 세대를 중심으로 환경과 공존의 가치를 고려한 윤리적 소비가 확산되며, 국내외의 ‘클린 뷰티’ 시장이 가파르게 성장하고 있다. 올리브영, 세포라 같은 대형 뷰티 유통 채널에서는 이미 ‘클린 뷰티’ 카테고리를 별...
핑크퐁 아기상어 모바일 게임, ‘샤크 블라스트’ 글로벌 출시
글로벌 콘텐츠 기업 스마트스터디(대표 김민석)의 게임 부문 자회사 베이비샤크게임즈(대표 김청용)가 인기 IP인 ‘핑크퐁 아기상어’를 활용한 모바일 게임 ‘샤크 블라스트(Shark Blast)’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
스타일링 콘텐츠 자동 제작 솔루션 ‘스타일 AI’ 출시
㈜패션에이드(대표 백하정)가 스타일링 콘텐츠 자동 제작 솔루션 ‘스타일AI’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스타일링에 대한 소비자들의 실시간 클릭 데이터와 기업의 판매 및 재고 데이터와 연동된 시스템 등을 통해 매...
문화체육관광부(장관 황희)와 한국콘텐츠진흥원(원장직무대행 정경미, 이하 콘진원)은 우수한 숏폼 영상 콘텐츠를 발굴하기 위한 ‘사회적 가치 숏폼 영상 공모전’을 개최하며, 전 세계적으로 대두되고 있는 환경보전...
근거리 물류 IT플랫폼을 운영하는 스타트업 바로고(대표 이태권)는 10일 시리즈C 투자를 마무리하면서 800억 원 규모의 자본을 유치했다고 밝혔다. 사측은 당초 목표치였던 500억 원을 훌쩍 넘는 자금 조달에 성공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