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숏폼 모바일 비디오 플랫폼 틱톡이 만 18세 미만 청소년 사용자에 대한 개인정보 보호 및 안전 정책을 강화한다고 밝혔다. 강화된 정책은 청소년 사용자들이 보다 신중하게 개인정보 및 콘텐츠 공개 범위 등을...
패션업계에서 지속적으로 필환경 코드가 중요시되는 가운데 친환경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나우(nau)는 친환경 열풍을 이어갈 리사이클 폴리에스터 소재의 ‘후드인가방’을 선보이며 미닝아웃을 선도하는 MZ 세...
인포뱅크, AI 기반 얼굴 인식 통합 솔루션 위패스 런칭
인포뱅크㈜(대표 박태형)에서 산업용 얼굴인식 통합 솔루션 ‘위패스(WePass)’를 런칭했다. 인포뱅크 사업부 아이모터스(iMotors)는 세계 최대 수준의 컴퓨터 비전 기술을 보유한 글로벌 AI 기업 센스타임(Sense Time)...
인포뱅크, AI 기반 얼굴 인식 통합 솔루션 ‘위패스’ 론칭
인포뱅크에서 산업용 얼굴인식 통합 솔루션 ‘위패스(WePass)’를 론칭했다. 인포뱅크 사업부 아이모터스(iMotors)는 세계 최대 수준의 컴퓨터 비전(Computer Vision) 기술을 보유한 글로벌 AI 기업 센스타임(Sense Tim...
- 20년 COVID19의 영향에도 수입기준 국경 간 전자상거래시장규모 2.77조 위안으로 규모 확대 - - 정책적 지원, 소비자층의 변화 등으로 국경 간 전자상거래 시장확대 기대 - 2020년의 경우, Covid19로 인해, 세계경...
- 정보통신기술, 플랫폼 등의 발달로 인해, 점차 확대되어가는 지역공동구매 시장규모 - - 달라진 구매기준, 다양한 플랫폼의 등장 속, 새로운 기회로 등장 - 기존에도 존재했던 공동구매의 방식이 많은 플랫폼업체들...
홈카페·헬스케어 스타트업 ‘메디프레소’ CES 2021 참가
홈카페&헬스케어 스타트업 ㈜메디프레소(대표 김하섭)가 1월 11일부터 14일까지 진행되는 세계 최대 규모의 가전제품 박람회인 ‘CES 2021’에 삼성전자 ‘C랩 아웃사이드’를 통해 참여한다. 메디프레소는 삼성전자 ‘C랩...
“틱톡으로 공부한다” 틱톡 공식 교육 MCN ‘메이저스’ 출범
콘텐츠 기업 뉴즈(대표 김가현)가 틱톡 공식 파트너사로서 각 분야 전문가들을 모은 교육 전문 MCN(Multi Channel Network) ‘메이저스 네트워크’(Majors Network, 이하 메이저스)를 출범했다고 13일 밝혔다. 뉴즈는 ...
미디어 애플리케이션 전문 개발 기업 (주)삼십구도씨는 사진/비디오 촬영 및 편집 애플리케이션 전문 개발사 젤리버스(JellyBus)로부터 2억원의 투자를 유치했다고 밝혔다. 이번 투자 계약을 통해 젤리버스는 삼십구...
아이언소스, 글로벌 광고 품질 측정 플랫폼 ‘숨라’ 인수
모바일 수익화 및 마케팅 기업 아이언소스(ironSource)가 글로벌 광고 품질 측정 플랫폼 ‘숨라(Soomla)’를 인수했다고 13일 발표했다. 이번 인수로 아이언소스 솔루션에 숨라 기술이 추가됨으로써 앱 및 게임 개발자...
애피어(Appier)가 앱 설치 등 마케팅 캠페인 성과 확대를 돕는 AI 기반 앱 광고 어시스턴트 아익스퍼트(AIXPERT)를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아익스퍼트를 활용하면 페이스북, 구글, 애플 검색 광고(ASA) 등 주요 광...
밀키트 전문기업 마이셰프가 프리시리즈B 투자 유치를 완료한 지 3개월만에 시리즈B 투자 유치에 나섰다고 밝혔다. 최근 비대면 트렌드로 밀키트 제품의 수요가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가운데, 마이셰프는 지난 10월 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