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스니커 유튜버와 손잡고 MCN 설립 “패션 유튜버 키운다”
온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대표 조만호)가 스니커 유튜버 와디와 함께 패션 전문 다중 채널 네트워크(MCN) 기업으로 ‘오리지널 랩(Original Lab)’을 설립하고 패션 유튜브 채널 및 브랜드 육성에 나선다. 오리지널 ...
2020년도 이제 본격적인 후반부로 접어들었다. 올 해는 그 동안 유례가 없던 코로나 19 팬데믹으로 우리의 삶의 많은 분야에서 큰 변화가 있었다. 무엇보다도 건강이 모든 사람의 지상 목표가 되면서 건강 관련 시장...
로플랫, foot traffic data 기반 오프라인 여정 분석 “로플랫아이” 출시
위치 측위 기술 및 데이터 플랫폼 기업 로플랫(대표 구자형)은 방문자의 foot traffic data를 기반으로 오프라인에서도 온라인처럼 고객 여정(customer journey) 분석이 가능한 ‘로플랫아이(loplat i)’ 서비스를 26일...
기업은행, ‘IBK창공(創工) 구로’ 온라인 데모데이 성료
IBK기업은행의 창업육성 프로그램 ‘IBK창공(創工) 구로’의 온라인 데모데이가 26일 개최되었다. 이번 행사에는 구로 4기 20개 기업 중 브래니(대표 정휘영), 아테나스랩(대표 임효원), 에이치비스미스(대표 한종원), ...
온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가 패션 전문 MCN(다중 채널 네트워크) ‘오리지널 랩(Original Lab)’을 설립하고 패션 유튜브 채널 및 브랜드 육성에 나선다. 오리지널 랩은 무신사와 스니커즈 인플루언서 고영대 대표가 ...
빌딩 지분을 주식처럼 사고파는 금융 서비스 ‘카사’의 강남 빌딩 첫 공모에 개미투자자들이 몰려 하루 만에 39억 원 이상의 청약대금이 모였다. 공모 첫날인 지난 25일 약 5,000여 명이 청약에 나섰다. 그 가운데 30...
로플랫, 오프라인 고객 여정 분석 서비스 ‘로플랫아이’ 출시
위치 측위 기술 및 데이터 플랫폼 기업 로플랫은 방문자의 풋트래픽 데이터를 기반으로 오프라인에서도 온라인처럼 고객 여정(customer journey) 분석이 가능한 ‘로플랫아이(loplat i)’ 서비스를 26일에 출시한다고 ...
- 2020년 태풍 상륙 제로(0), 태풍 피해 면했지만 물 부족 문제 부각 - - 기후변화 대응, 치수(治水) 역량 강화 관련 물 절약·관리·활용 시장 개척 기회를 모색 필요 - 태풍과 가뭄의 연관성 대만은 보통 7~9월에 태...
- 가정에서 머무는 시간 증가로 가정 환경 개선을 위한 투자 증가 - - 홀로 사는 노인과 가족들을 위한 IoT 기반 웰니스 가전 판매 증가- 가정용 전자제품 시장에서 웰니스(wellness) 가전 부분은 최근 수년간 수익성...
- 코로나19로 6개월만에 쇼핑몰과 상점 매장 오픈, 부진했던 소비 회복에 기대 - - 6개월간 식료품점·약국 등 필수 업종만 정상 영업 허용, 전자상거래 이용률 증가 - 지난 3월 파나마 정부는 코로나19 확산 방지 조...
“The Behavior Change Revolution” by Jung Sae Ju, CEO of Noom
KOR Jung Sae Ju, CEO of Noom, participated as a keynote speaker in the digital healthcare sector in COMEUP 2020 launched at Ilsan CJ Studio on the 19th. The keynote session began with the topic of “The...
KOR COMEUP 2020 raised its curtain on November 19th. Chun Jong Yoon, the CEO of Seegene who developed the COVID-19 diagnostic kit, and spread the excellence of K-quarantine, shared his experience of o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