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의 종합 건설∙시공 계열사 야놀자 C&D가 ‘크리에이터스 쇼룸’을 공식 오픈했다고 밝혔다. 야놀자 C&D는 검증된 건축 및 디자인 역량을 기반으로 호텔뿐만 아니라 일상 속 여가를 즐기는 다양한 공간을 새롭게 ...
“언택트의 힘을 사용자에게” 직접 느낀 불편함으로 창업한 ‘글로벌오더’
‘글로벌오더’의 구성원들직장 근처나 학교 앞 자주 가는 단골 카페에서 매번 같은 음료를 주문하기 위해 한참이나 줄을 서고 기다린 기억이 한 번씩은 있을 것이다. 글로벌오더의 서현민 대표는 동국대 재학 시절 자...
마케팅 팀장이라면 꼭 알아야 할 ‘퍼포먼스 마케팅 101’
퍼포먼스 마케팅을 도입해야 할 때, 알아야 할 퍼포먼스 마케팅의 구조디지털 마케팅이라는 용어의 모호함디지털 마케팅의 세부 영역은 너무나 다양합니다. 디지털 캠페인, 소셜 마케팅, 블로그 마케팅, 검색광고, SN...
‘일가자인력’ 개발사 잡앤파트너, 중기부 ‘팁스’ 선정
비대면 현장 인력 중개 스타트업 잡앤파트너가 중소벤처기업부에서 주관하는 ‘팁스 프로그램(민간투자주도형 기술창업지원사업, 이하 TIPS)’에 선정되었다. TIPS는 중소벤처기업부의 대표 기술 기반 스타트업 지원 프...
통합 모빌리티 서비스 카찹, 공유전동킥보드와 대중교통 연계한 서비스 선보여
통합 모빌리티 플랫폼 기업 카찹은 공유전동킥보드, 공유자전거와 대중교통을 연계한 통합 이동 서비스를 론칭했다고 밝혔다. 안드로이드에서 먼저 선보인 카찹의 통합길찾기서비스 ‘한뼘도착’은 서비스명 그대로 목...
패션에이드, 코디 상품 자동 추천 솔루션 ‘스타일.AI’ 출시
패션에이드가 코디 상품 자동 추천 솔루션인 ‘스타일.AI’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스타일.AI는 수동으로 진행되던 관련상품 등록업무의 자동화 및 실시간 재고 데이터와 연동된 시스템 등을 통해 매출 향상과 기업...
국내 풀필먼트 서비스 스타트업 마이창고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와 시스템(API)을 연동하고 스마트 스토어 셀러들에게 더욱 편리한 물류대행 서비스를 제공하게 됐다고 22일 밝혔다. 이를 통해 스마트 스토어의 주문...
야놀자 C&D, 여가 공간 트렌드를 경험할 수 있는 오프라인 플랫폼 론칭
야놀자의 종합 건설∙시공 계열사 야놀자 C&D가 ‘크리에이터스 쇼룸(Creator’s SHOW-ROOM)’을 공식 오픈했다. 앞서 야놀자는 지난해 12월, 국내외 유명 디자이너들과 협업한 프리미엄 호텔 객실 디자인 프로젝트 ‘크리...
- 온라인 유통과 제품 전문 프로모션을 병행하는 유통사 발굴이 중요 – - 현지 유통사, AI와 사물인터넷 정보기술로 고객 및 유통경로 분석에 나서 - 러시아 신발패션 시장도 코로나19로 인해 큰 변화를 겪고 있다. ...
- 가상현실 기술에 기반한 커뮤니케이션 및 협업이 주목받으며 관련 플랫폼 시장 성장 - - VR 헤드셋 시장도 동반 성장 기대 - 리서치 전문기업인 가트너는 2017년 하이프 사이클(Hype Cycle) 보고서에서 가상현실(VR...
- 이탈리아, 코로나19 재확산으로 마스크 판매 증가세 - - 지출 부담 증가로 저가제품에 대한 선호도 높아 - 코로나19 사태 이후 이탈리아 정부는 일부 유럽국가와는 달리 비교적 강경한 마스크 착용을 통한 방역정책...
- 2020년 상반기 중 폴란드 국내 일자리 시장 다소 위축, 하반기에 회복 중 - - 코로나19 로 인해 IT 등의 언택트 분야 인력 수요 증가 - 폴란드는 최근 몇 년간 경기호황에 따른 산업 생산량 증가로 국내 노동환경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