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2년까지 연평균 9% 성장이 기대되는 인도 가전제품 산업 - - 유통구조 개편, 축제 시즌 연계 마케팅 추진을 통한 매출 증대 및 인지도 상승 기회를 노려야 - 인도 가전제품 시장은 코로나19 팬데믹 여파로 인한 ...
- 코로나19의 장기화에 따른 피로감 축적으로 인해 최근 일본의 힐링 시장은 급성장 중 – - 젊은 세대, 재택근무족, 1인가구 등 새롭게 유입된 소비자층에 대한 집중 공략 필요 –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른 피로도 축적...
중국 8K 디스플레이와 5G통신의 융합으로 달라질 모습은
- 8K TV와 5G 융합으로 미디어, 의료, 교육 산업의 업그레이드 기대 - - 콘텐츠, 기술, 장비 등 파생 비즈니스 기회요인 주목 - 4차 산업 시대의 핵심 기술로 손꼽히고 있는 5G 통신기술과 8K 디스플레이는 중국 내에...
- 2019년 중국 스마트홈 판매량. 2억800만 대로 2018년보다 33.5% 증가- - 기술력 제고, 인테리어 시장 수요 증가 등으로 관련 수요 증가 전망 - 스마트홈은 사물인터넷 기술을 활용하여 집안에 있는 각종 설비(음성...
- 2020년 1~7월, 향수 수입액 48% 늘어 - - '디퓨저+퍼스널케어', 새로운 소비트렌드로 부상 - 코로나19 이후, 향수시장 보상성 소비 나타나 중국 국가약품감독관리국(NMPA)에 따르면, 코로나 이후 중국 국산 화장품 ...
광고대행사 디렉터스컴퍼니가 50억원 규모의 전략적 투자를 유치했다고 밝혔다. 2012년 설립된 이후 LG전자, 삼성카드, 기아자동차, 호텔스컴바인, 스케처스 등 국내외 기업들의 광고를 기획ㆍ제작한 디렉터스컴퍼니...
최근 중소벤처기업부에서 시행한 ‘비대면 바우처 사업’이 중소기업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비대면 바우처 사업이란 화상회의, 메신저, 협업툴, 간편계약, 기업용 클라우드, 고객지원 등 중소/벤처 기업의 디지털...
공유오피스 스파크플러스가 기업공개(IPO)를 위한 상장주관사로 미래에셋대우를 선정했다고 20일 밝혔다. 스파크플러스는 이번 IPO 추진을 통해 거점오피스 제공 확대와 부동산 운영 모델 다각화를 도모하며 부동산종...
에이모-AOSDATA, 일본 AI 데이터 시장 진출 위한 MOU 체결
인공지능 학습데이터 가공 플랫폼 전문 기업 에이모(AIMMO)가 지난 19일 일본의 데이터 전문기업인 AOSDATA와 일본 내 인공지능 데이터 비즈니스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AOSDATA는 일본에서 90만명의 ...
오픈메이트온이 소비매출, 유동인구 빅데이터를 활용해 코로나19로인한 지역경제 침체와 회복세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는 ‘트렌드온’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트렌드온은 사용자가 원하는 기간만 클릭하면 최근 ...
BDB파운데이션이 발행한 BDB토큰이 오는 10월 22일 디지파이넥스 글로벌 USDT 마켓에 상장한다고 밝혔다. BDB 파운데이션은 블록체인 글로벌 전문기업으로, 글로벌 유저들의 참여와 데이터를 확보하여 유저들에게 비...
코로나19 여파 속에서도 해외 시장으로 진출하며 성장하고 있는 IT 스타트업들이 있다. 블록체인, AI 등 자체 첨단 기술은 물론, 글로벌 기업과의 파트너십 체결,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콘텐츠 사업 등 차별화된 경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