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방글라데시 정부, 코로나19로 인해 중단된 교육 재개를 위해 디지털화 추진 - - 디지털 교육 설비 부족으로 한국산 교육장비 문의 등 관련 수요 증가 예상 - 코로나19 팬데믹으로 방글라데시는 3월 30일부터 국가 ...
- 관세 증가에도 불구 자동차 수입규모 폭발적 증가 추세 – - 우리 기업, 코로나19로 인한 일시적 정체를 시장 개편의 기회로 - 소형 세단부터 고급 SUV차량에 이르기까지 방글라데시는 자동차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
'언택트'로 떠오르는 일본의 캐시리스(비현금결제) 트렌드
- 반 년 간 캐시리스 결제 7조 2000억 엔, 정부지원에 코로나19 이후 '언택트' 수요까지 – - 일본인의 일상에 정착한 캐시리스(비현금결제) 시장, 최신 트렌드는? - 일본 캐시리스 시장이 성장하고 있다. 작년 소비세...
-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사용자 증가하는 홈코노미 시대 - - 韓드라마 인기에 힘입어 일본인 안방에 전파되는 ‘치맥문화’, 식품, 소비재 진출에 호기 - 코로나19의 상황에서 글로벌 플랫폼으로 전파되는 우리의 ...
일본 아바타로봇, '사회적 거리두기' 속 연결의 수단 될까
- '아바타 로봇'으로 사람의 움직임을 실시간으로 재현할 수 있어 - - 경비, 쇼핑, 관광 등 활용분야 무궁무진… 코로나19 이후 '사회적 거리두기' 속 연결의 수단 될까 - 일본에서 인간의 움직임을 실시간으로 재현하...
- 1장에 최대 10만 엔(약 110만 원), 일본 마스크 시장 트렌드는 '기능성'과 '디자인' - - 결혼식, 음악연주 등을 위한 아이디어 상품이 크라우드 펀딩으로 출시되기도 - 코로나19 이후 얼굴의 절반을 덮는 마스크 착...
그래픽 AI 전문기업 펄스나인이 제 3회 서울로미디어캔버스 기획전시 ‘PULSE9 × A.I’전을 선보인다. AI 아트를 주제로 한 ‘PULSE9 × A.I’전은 임채석 작가의 , , 서정원 작가의 , 김형규 작가의 로 구성되었다. 임채...
‘K-Global 액셀러레이터 육성 사업’ 운영사 인포뱅크가 7개의 초기 창업팀을 대상으로 글로벌 역량 강화를 위한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온라인을 통해 비대면으로 진행되는 이번 해외 프로그램은 미국 실...
Andrew M. Cuomo 주지사는 지난 29일 그로우 뉴욕(Grow-NY) 결선 진출자 20명을 발표했다고 밝혔다. 올해 2회를 맞이하는 그로우 뉴욕은 센트럴 뉴욕, 핑거 레이크스, 서던 티어 지역에서 성장하고 있는 식음료, 농업...
더인벤션랩이 국보디자인과 함께 런칭한 베트남 거점 SEA시장 진출 프로그램인 라이징엑스(Rising X) 시즌 3의 최종선발팀 5곳을 발표했다. 올해로 3년째를 맞이하는 2018년에 시작된 라이징엑스 프로그램 있으며, 20...
초기 스타트업 전문 투자사 ‘더벤처스’가 임팩트 컬렉티브(Impact Collective) 프로그램 메인 라운드에 최종 선발된 ‘임팩트 메이커(Impact Maker)’ 86팀을 발표했다. 임팩트 컬렉티브(이하 IC)는 글로벌 사회 문제들...
- 몽골 화장품시장 한국계 기초화장품 비중 1위, 코로나19로 인해 기초화장품 특히 저가제품 수요 증대 - - 현지 화장품시장 진출은 오프라인 입점보다 온라인시장 진출이 유망 - 몽골 화장품 시장 개요 건조하고 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