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젋은층의 주류 트렌드, 순하고 고급진 맥주 선호 증가
- 코로나 19로 중국인, 특히 젊은이들의 주류 소비 트렌드가 변화 중 - - 알콜 함량이 높은 전통주 바이주(白酒) 보다 맥주를 선호하며 맥주 중에서도 중고급 맥주 선호 -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중국 서부 지역에서는 ...
- 우즈베키스탄, 국가 경제발전 기반 마련과 국민 복지 향상을 위해 인프라 발전에 다양한 투자 진행 중 – - 향후 지속적인 성장이 예상되는 분야로 인프라 관련 국내 기업의 신규 진출 기회 확대 전망 – 코로나19는 ...
- 신에너지 자동차 시장 회복, 기저효과 등 영향 - - 보조금 축소, 삼원계 비중 확대, 경쟁 심화에 따라 외자계 급부상 - □ 시장동향 2019년 8월부터 마이너스 성장을 이어온 중국 전기차 배터리 시장이 1년 만에 증...
- n11 터키 최초 라이브 커머스 진행 - - 인플루언서를 활용한 적극적인 홍보 - 소비자의 니즈가 시시각각 변하며 시대의 트렌드 또한 빠르게 변한다. 온라인은 트렌드 변화가 더욱 빠를 뿐만 아니라 디지털 네이티브...
- 방글라데시 정부, 코로나19로 인해 중단된 교육 재개를 위해 디지털화 추진 - - 디지털 교육 설비 부족으로 한국산 교육장비 문의 등 관련 수요 증가 예상 - 코로나19 팬데믹으로 방글라데시는 3월 30일부터 국가 ...
- 관세 증가에도 불구 자동차 수입규모 폭발적 증가 추세 – - 우리 기업, 코로나19로 인한 일시적 정체를 시장 개편의 기회로 - 소형 세단부터 고급 SUV차량에 이르기까지 방글라데시는 자동차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
'언택트'로 떠오르는 일본의 캐시리스(비현금결제) 트렌드
- 반 년 간 캐시리스 결제 7조 2000억 엔, 정부지원에 코로나19 이후 '언택트' 수요까지 – - 일본인의 일상에 정착한 캐시리스(비현금결제) 시장, 최신 트렌드는? - 일본 캐시리스 시장이 성장하고 있다. 작년 소비세...
-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사용자 증가하는 홈코노미 시대 - - 韓드라마 인기에 힘입어 일본인 안방에 전파되는 ‘치맥문화’, 식품, 소비재 진출에 호기 - 코로나19의 상황에서 글로벌 플랫폼으로 전파되는 우리의 ...
일본 아바타로봇, '사회적 거리두기' 속 연결의 수단 될까
- '아바타 로봇'으로 사람의 움직임을 실시간으로 재현할 수 있어 - - 경비, 쇼핑, 관광 등 활용분야 무궁무진… 코로나19 이후 '사회적 거리두기' 속 연결의 수단 될까 - 일본에서 인간의 움직임을 실시간으로 재현하...
- 1장에 최대 10만 엔(약 110만 원), 일본 마스크 시장 트렌드는 '기능성'과 '디자인' - - 결혼식, 음악연주 등을 위한 아이디어 상품이 크라우드 펀딩으로 출시되기도 - 코로나19 이후 얼굴의 절반을 덮는 마스크 착...
그래픽 AI 전문기업 펄스나인이 제 3회 서울로미디어캔버스 기획전시 ‘PULSE9 × A.I’전을 선보인다. AI 아트를 주제로 한 ‘PULSE9 × A.I’전은 임채석 작가의 , , 서정원 작가의 , 김형규 작가의 로 구성되었다. 임채...
‘K-Global 액셀러레이터 육성 사업’ 운영사 인포뱅크가 7개의 초기 창업팀을 대상으로 글로벌 역량 강화를 위한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온라인을 통해 비대면으로 진행되는 이번 해외 프로그램은 미국 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