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 홈트레이닝 기업 라피티가 시드 투자를 유치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투자는 퓨처플레이와 디지털헬스케어파트너스(이하 DHP)가 함께 했으며 투자 금액은 비공개다. 라피티가 선보이는 라이브 홈트레이닝은 ...
콜라비,’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사업’ 통해 협업툴 지원
(주)콜라비팀은 코로나19 위기 극복을 위해 중소벤처기업부에서 시행하는 ‘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지원사업’에 원페이지 협업툴 콜라비가 최종 공급기업으로 선정되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사업을 통해 중소·벤처기...
‘대-스타 해결사 플랫폼, AI 챔피언십 경진대회’ 개최
대기업, 선배벤처 등이 고민하는 문제를 풀기 위해, 인공지능 스타트업이 해결사로 나선다. 중소벤처기업부는 인공지능 스타트업 대회 ‘인공지능 챔피언십’의 대기업과 선배벤처 등이 제시한 8개의 인공지능 과제를 ...
소상공인 매장 솔루션 스타트업 스포카의 식자재 비용관리 앱 ‘도도 카트’가 누적 구매 명세서 등록 금액 100억 원을 달성했다고 23일 밝혔다. 현재 기준 도도 카트를 활용하고 있는 요식업 매장은 1000여 개로, 총 5...
동영상 전문 스타트업 요쿠스가 실시간 대규모 온라인 행사 및 웨비나를 위한 중계, 운영 서비스를 시작한다. 티맥스소프트, KT 클라우드웨어의 프레임워크 연구원 출신 창업자와 동영상 기술 전문가들이 모여 출범한...
‘블랙박스’ 탑재된 공유 킥보드 등장한다…교통카드도 연동
공유 킥보드에 세계 최초로 블랙박스가 탑재된다. 그동안 업계 문제점으로 지적돼 온 사용자 안전과 주차 문제를 획기적으로 개선하기 위한 조치다. 공유 킥보드 ‘씽씽’의 운영사 피유엠피가 오는 10월 중 블랙박스가...
“배달의민족 <배달로봇> 보도 위 허용”…규제 샌드박스 통과
배달의민족의 배달로봇이 그동안 출입이 제한됐던 보도와 횡단보도에서 운행하고, 공원까지 음식을 배달할 수 있는 길이 열렸다. 23일 ‘배달의민족’을 운영하는 우아한형제들의 실내외 자율주행 배달로봇 서비스가 과...
- 러시아 FMCG 시장내 PB(Private Brand) 제품 판매 성장세 - - 저가 위주로 PB 제품 판매 확대중 - 2020년 상반기 러시아 시장에서의 PB 제품 판매는 FMCG 시장에서 통화 기준으로 15.4% 성장했다. 전년 대비 3배 가...
- 2년 연속 역성장하던 기저귀 시장, 코로나 특수로 연초 수요 급증세 - - 글로벌 브랜드들의 시장 주도 속 유기능/친환경 제품에 대한 수요 점차 높아져 - UAE 기저귀 시장규모 2019년 기준, UAE의 기저귀 시장은 전...
- 걸음마 단계인 세르비아 태양 에너지 산업, 2030년까지 연 생산량 200 MW 목표 - - 현지 기업과 전략적 제휴 통해 대규모 태양광 프로젝트 선점 필요 - 1. 시장 개요 세르비아 상공회의소에 따르면 세르비아의 일조...
- 2021년 경기 회복과 함께 전자제품 시장 성장 예상 - - 스마트 박스 등 성장 기회 열려 있어 - 코로나 19로 인해 지난 상반기에는 전 세계적으로 다수의 공장들의 가동을 중단하고 소매점들 역시 운영을 멈췄다. 세...
- 러시아어(구소련권), 터키어(언어 유사성), 영어(학습 열풍) 전자책을 주로 구독 - - 실외활동 제약, 온라인 활동 증가 등으로 전자책 단말기도 꾸준한 성장세 전망 - 아제르바이잔의 전자책 단말기 시장은 휴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