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셀러는 동영상 기반 리뷰셀링 플랫폼 ‘페이보릿’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페이보릿은 사용자가 제품에 대한 실제 경험을 영상 리뷰로 등록하면, 영상 리뷰와 상품을 연결하여 구매까지 이어주는 동영상 리뷰 기반의 커머스 플랫폼이다. 페이보릿은 실제로 구매한 고객의 영상 리뷰를 중심으로 입점 브랜드에게는 매출 확대를, 소비자에게는 신뢰할 수 있는 구매 경험을 제공한다.

특히 소비자가 구매 리뷰 작성 시 일회성 적립금만을 지급하는 여타 커머스와는 달리, 페이보릿은 소비자의 리뷰를 통해 판매가 일어날 경우 리뷰 작성자에게 수익을 쉐어하는 ‘리뷰셀링’ 시스템을 지원한다. ‘리뷰셀링’ 시스템은 ‘구매,  리뷰작성,  리뷰셀링, 구매’ 순환구조를 지원하는 것이 핵심이다. 또한 페이보릿에서 지급하는 ‘잇캐시’는 페이보릿 내에서 적립금처럼 사용할 수도 있고, 현금으로 인출도 가능하다.

안성국 스타일셀러 대표는 “이번 페이보릿의 핵심 키워드는 동영상 리뷰와 글로벌 커머스로 지난 7년간 SNS 커머스 트렌드를 리드해온 경험을 녹여 기획 초기부터 글로벌 커머스로 확장하는 것을 목표로 표준 통화와 언어를 비롯하여 모든 개발이 글로벌에 초점을 맞춰 이루어졌으며, 소비자 참여 동영상 리뷰가 플랫폼의 핵심가치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스타일셀러는 IBK기업은행의 창업육성 프로그램 IBK창공(創工) 구로 2기 육성기업으로 TIPS 운영사이기도 한 액셀러레이터 씨엔티테크가 함께 육성을 맡은 바 있다.https://platum.kr/archives/150158

원문 출처 : 플래텀 https://platum.kr/archives/150158
원문링크 https://platum.kr/archives/1501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