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정 부문
1. 포르쉐 리테일 부문에 기여할 수 있는 혁신 서비스나 아이디어
사례) 포르쉐 차량 가상체험, 나만의 포르쉐 만들기, 차량관리 어플 등
2. 리테일 부문에 적용 가능한 VR/AR 및 디지털 솔루션
사례) 매장 혹은 온라인 상 고객들에게 포르쉐에 대한 컨텐츠를 디지털 경험(클릭, 음성, 모션 등)으로 제공할 수 있는 VR/AR 및 디지털 혁신 기술. 이를 통한 차별화된 포르쉐의 브랜드 경험 제공, 키즈 연령대의 브랜드 인식도 제고 및 브랜드 관심 증진
선정 기준
상기 분야를 모두 충족시키는 기업
- English Pitch deck only : 완성된 영문 Pitch Deck을 보유한 스타트업
* 선정 시 포르쉐코리아 담당자와 영어로 1:1 온라인 밋업 진행
- 피치덱 이외에 프르쉐 코리아에 제안하는 협업제안서(Use proposal) 1~5장 제출
(신청서 작성시 Use Proposal에 업로드)
- AC, VC 등을 통한 투자이력이 있으며, 시제품(어플리케이션) 이상의 준비가 된 스타트업
* Working prototype and established IP (if possible) · Startups must have raised professional venture capital before or pilot of a product to conduct a Proof of Concept
- 리테일 공간 내의 디지털 경험 및 AR/VR 혁신기술을 보유한 스타트업 우대
* Companies that specialize in certain product or service such as VR/AR in the space of Digitaliz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