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테나스랩은 지난 9월 출시한 앱 ‘오늘학교’가 출시 두 달 만에 애플 앱스토어 교육 분야 1위에 등극했다고 30일 밝혔다.

오늘학교 앱은 학교 데이터를 기반으로 자동화된 시간표, 학사 일정, 급식 정보를 보여주고, 앱 내에서 학생, 학부모가 교육 정보를 공유하며 소통할 수 있는 익명의 커뮤니티 기능을 제공한다. 또한 매일 오전 자가진단 알림을 전송하는 등 학생들의 편의성을 제고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아테나스랩 관계자는 “오늘학교는 기존 자사가 운영하고 있는 학원 정보 서비스, 프람피 아카데미의 공식 앱으로서 지난 9월 출시 직후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최근에는 앱 월간 방문자 수 8만 이상, 일간 방문자 수 2만 이상의 기록을 달성하기도 했다.”고 밝혔다.

또한 “오늘학교는 이제 학생, 학부모들 사이에서 콴다, 구글 클래스를 비롯한 학교 생활 필수 앱 중 하나로 언급될 정도로 가파른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지난 26일 이후 일일 가입자수가 평소 대비 3배 이상 증가하는 추세를 보이며 앱 스토어 1위에 올랐다. 앞으로도 더욱 많은 회원들의 유입과 성장이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오늘학교 앱은 전국에 분포해있는 학원들의 평가를 제공하고 있으며, 사용자들이 작성한 학원 평가 수는 국내 최다 수준인 8만건을 이미 확보했다. 이후에도 아테나스랩은 학원 시간표 및 학교 평가 기능 등을 통해 사용자들의 교육 정보 접근성을 높이고, 학원을 비롯한 교육 서비스 공급자들을 대상으로 홍보 채널의 역할을 수행할 계획이다.

한편, 아테나스랩은 IBK기업은행의 창업육성 프로그램 ‘IBK 창공’ 구로 4기 육성기업으로 액셀러레이터 씨엔티테크가 함께 육성을 맡고 있다.https://platum.kr/archives/153551

원문 출처 : 플래텀 https://platum.kr/archives/153551
원문링크 https://platum.kr/archives/1535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