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청 시 요청하는 정보(개인정보포함)는 KOTRA(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에서 관리되오니 이점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선정절차 및 평가방법
모집규모 : 40개사 내외
선정절차 : K-BRAND SUMMIT에 참석하여 별도 설문조사를 작성한 기업 대상으로 2.2(화)까지 선정 및 결과 안내
평가방법 - K-Brand Summit(오리엔테이션)에 참가하여 별도 설문조사를 작성한 기업(미참여시 선정 불가) - 자신만의 제조·브랜딩한 제품이 있는 아마존 미입점 스타트업(단순 유통/재판매사는 선정 불리) - 아마존 제품등록 진행이 준비된 기업 우대(완제품 사진 보유, 수출인증 보유, 제품 영문 설명 가능 여부 등)
선정 결과 발표 : 2.2(화)까지 각 담당자 메일로 안내 예정 * K-BRAND SUMMIT(1.27)은 최종 선정 여부에 관계없이 모든 참가신청 기업에 오픈된 교육
안내
일정
- K-Brand Summit(1.27) - 선정결과 발표(2.2) - 1차 교육(2.8) - 2차 교육(2.17) - 3차 교육(3.3) - 4차 교육(3.10)
장소
- 온라인 (인터넷 접속이 원활한 환경에서 각자 수강)
내용
- 아마존US 입점 무료 교육 * 자세한 내용은 아래 첨부된 자료를 참고하여 주십시오.
상기 일정은 내부사정으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지원 내용
아마존 입점 실습 무료 교육(18시간) * 아마존 코리아, "꼼꼼한 아마존 셀러 가이드북" 저자 강의 예정 * 강의 후 단계별로 아마존 입점 관련 과제 부여(최대 3개월 내 입점 완료 목표) * 인터넷 카페로 입점 관련 문의 사항에 대한 교육 수행사(FAEM Global) 답변 서비스 제공 예정
아마존 코리아 담당 매니저 배정 및 1:1 입점 컨설팅(이메일 컨설팅)
입점하여 키워드 검색 광고하는 기업에 해당 마케팅 비용 상한 30만원 지원(10개사 선착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