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 오퍼레이션 전문 기업 TWC(더화이트커뮤니케이션)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셀러에게 특화된 고객응대 솔루션 ‘셀러게이트’를 론칭한다.
셀러게이트는 상담 솔루션 가운데 국내 최초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와 연동해 주문 조회부터 반품, 교환, 취소, 재발송 등 주문 처리 업무까지 지원하는 셀러 맞춤형 고객 응대 솔루션이다.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뿐만 아니라 메이크샵, 카페24 주문 통합 조회도 가능하며, 연내에 메이크샵과 카페24를 통한 주문 처리 기능까지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셀러게이트는 모든 상담 내역을 한 곳에서 조회, 관리할 수 있어 쇼핑몰 통합 관리, 상담채널 통합 관리, 고객 문의 통합 관리, 고객 히스토리 통합 관리가 가능하다. 이를 통해 CS 업무 효율을 대폭 개선하고 셀러들이 매출과 판매에 더욱 집중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다양한 상담 채널을 동시에 관리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네이버톡톡, 카카오상담톡, 챗봇, 메일, 페이스북 메신저 등 수많은 상담 채팅 채널을 한 화면에서 쉽고 빠르게 응대할 수 있으며, 문의 인입 시 알림 톡 기능으로 문의를 놓치지 않도록 지원한다. 이 외에도 모든 상품 Q&A와 고객 문의를 한곳에서 간편하게 처리할 수 있으며, 상담 내용, 상담 채널, 상담 일시 등 고객의 히스토리를 조회할 수 있어 고객 정보를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박민영 TWC 대표는 “잘 되는 셀러들의 고객 응대 솔루션 ’셀러게이트’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셀러에게 특화된 서비스로 고객 관리가 고민인 스마트스토어 셀러라면 반드시 사용해 볼 것을 추천한다”라며, “판매채널 및 셀러를 위한 다양한 기능들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말했다.
https://platum.kr/archives/169960원문링크 | https://platum.kr/archives/16996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