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킷플레이스가 운영하는 오늘의집이 이사 서비스를 시작하며 라이프스타일 슈퍼앱으로서의 입지를 강화한다.

이사는 소비자의 인테리어 라이프사이클 중 가장 앞단에 위치한다. 대부분의 소비자들은 이사를 결심한 후 새롭게 입주할 집을 꾸미는 과정에서 오늘의집 콘텐츠를 참고하고, 가구 및 소품을 구매하며, 리모델링 전반을 진행한다. 이에, 오늘의집은 이사 서비스 론칭을 통해 집과 관련된 모든 고객 경험을 제공, 오늘의집 내에서 고객의 모든 여정이 원스톱으로 자연스럽게 이어질 수 있도록 서비스 간 연결성을 강화했다.

기존에 오늘의집은 대한민국 대표 인테리어 콘텐츠-커머스 앱으로 인식되어 왔다. 하지만 리모델링 시공 중개, 홈서비스 영역의 간단 수리 및 설치에 이어 이사 서비스까지 제공하며 다양한 영역을 오늘의집 하나로 이용할 수 있는 ‘슈퍼앱’으로 진화하고 있다. 코로나19 이후 주거 공간의 역할이 잠만 자는 휴식처에서 라이프스타일을 담는 공간으로 의미가 다양해지고 변화하는 과정 속에서, 오늘의집은 슈퍼앱으로 한발 더 앞서가며 기존 인테리어 업체들과의 차별성을 강화했다.

오늘의집 이사 서비스 또한 기존에 존재하던 이사 서비스들과 달리 복잡하게 느껴지던 이사가 쉽게 느껴질 수 있도록 하는 데에 가장 중점을 뒀다. 보험가입증서, 사업허가증, 식대 요청 여부, 바닥 보강 자재 사용, 덧신 착용 여부 등 기존에 쉽게 확인하기 어려웠던 업체에 대한 정보 제공은 물론 계약 인증 리뷰를 제공해 신뢰성을 높였다. 고객 대상 투명한 정보 공개와 함께 플랫폼을 통한 무료 간편 신청, 이사 단계별 필요한 정보성 콘텐츠를 제공해 오늘의집만의 장점을 더했다. 오늘의집 이사 서비스는 현재 서울 및 수도권 지역에서 이용 가능하며 추후 전국 확대될 예정이다.

버킷플레이스 이승재 대표는 “공간과 관련된 모든 것을 한 번에 해결해주는 라이프스타일 분야 슈퍼앱을 목표로 고객들이 집에서 필요한 것이라면 무엇이든 오늘의집을 떠올리고 오늘의집 내에서 해결할 수 있도록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겠다”고 전했다.https://platum.kr/archives/1785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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