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박람회 부스예약 플랫폼 마이페어가 서울시에서 운영하는 ‘2022 하이서울기업’ 우수기업 인증에 최종 선정되었다고 13일 밝혔다.

‘하이서울기업’은 서울시와 서울산업진흥원이 서울 소재의 기업 중 높은 성장 잠재력과 우수한 제품 및 서비스를 보유한 우수 중소기업을 인증하는 제도이다. 서류 심사, 발표 평가, 현장 실사, 운영위원회 검토 까지 총 4차례의 인증 절차에 걸쳐 선발한다. 선정된 우수기업은 서울특별시장 명의의 지정서를 수여받고, 서울산업진흥원으로 부터 글로벌 진출 및 기업 네트워크 지원을 받는다.

마이페어는 국내 수출 중소기업을 위한 ‘박람회 데이터 분석’ 및 ‘해외박람회 부스예약 플랫폼’ 운영하고 있다. 연구 개발을 통해 국내 수출기업이 해외박람회 참가할 때 필요한 리소스를 점검하고 보완할 수 있는 ‘AI 박람회 참가 성과 향상 솔루션’ 런칭을 준비 중이다. 기업은 마이페어에서 맞춤형 무역전시회를 매칭받고, ‘부스 준비 서비스’와 ‘AI 박람회 참가 성과 향상 솔루션’을 이용해 효과적인 박람회 마케팅을 전개할 수 있다.

마이페어의 김현화 대표는 “하이서울기업 인증은 서울 기업 중에서도 서울시와 서울산업진흥원으로 부터 기업역량, 기술력, 시장성, 성장성을 인정받았다는 의미”라며 “자사 박람회 관련 기술의 우수성을 다시 확인”하였고 “이를 기반으로 더욱 활발한 국내외 사업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관련기사더보기

원문링크 https://www.venturesquare.net/8650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