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지필름비즈니스이노베이션 주식회사(이하 한국후지필름BI)가 원격 장애 대응 서비스를 강화하기 위해 보다컴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해당 업무협약으로 한국후지필름BI는 보다컴의 비대면 영상 상담 솔루션 ‘비디오 헬프미’를 도입했다.
이번 ㈜보다컴과 업무협약 체결을 기반으로 한국후지필름BI는 팬데믹과 같은 재난 사태 등 어떠한 상황에서도 중단되지 않는 신속하고 원활한 서비스 장애 대응 강화에 집중하고 있다. 올해 한국을 시작으로 후지필름BI 아시아태평양본부에서도 원격 장애 대응 강화에 나서 한국 외 다른 아시아태평양 전역에 ‘비디오 헬프미’ 확대 도입을 검토 중이다.
또한 한국후지필름BI의 기술지원센터(TSC)는 ‘비디오 헬프미’를 통해 고객과 영상으로 소통하면서 현장의 장애를 확인하고 기술적인 문제들을 원격으로 신속하게 해결할 예정이다. 또한 자사 및 전국 약 260여 개의 파트너사의 엔지니어와 실시간 협업이 가능해 현장 장애 처리율을 높이고, 고객 서비스 만족도 향상도 기대한다.
한편 ‘비디오 헬프미’는 기존 영상회의 소프트웨어와 달리, 영상 전송 지연 시간을 최소화하는 업계 표준의 웹 브라우저 기반 쌍방향 통신 방식 ‘웹 RTC(Web Real Time Communication)’ 기술을 적용해 별도의 모바일 앱을 설치하거나 로그인 절차 없이 모든 운영체제(OS)와 사용 중인 웹 브라우저 화면에서 바로 연결해 영상 상담을 진행할 수 있다.
원문링크 | https://www.venturesquare.net/870434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