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데이터 전문기업 에이모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IT·가전 전시회 ‘CES 2023’에서 ‘AIMMO ADaaS’ 및 ‘AIMMO Enterprise’ 오픈베타서비스를 처음으로 공개했다고 밝혔다.

AIMMO ADaaS는 에이모의 핵심 서비스로 자율주행 AI 모델 개발을 위한 시나리오 정의부터 데이터 수집, 정제 및 라벨링 등 데이터 전주기를 통합적으로 관리하는 서비스다. 또한 AIMMO Enterprise는 AI 모델 개발을 위한 학습 데이터를 기업이 자체적으로 가공하고 관리할 수 있도록 SaaS(Software as a Service: 서비스형 소프트웨어) 형식의 서비스를 지원하며, 표준 HTML로 제공해 기업은 크롬 브라우저를 통해 언제 어디서든 손쉽게 실행이 가능하다.

에이모의 오승택 대표는 “CES 2023에서 선보인 에이모의 자율주행 분야에 특화된 서비스가 많은 업계 관계자들의 관심을 받게 되어 기쁘다”라며 ”특히 AIMMO ADaaS에 대한 업계의 반응이 폭발적이었고 이번 전시를 기점으로 AIMMO ADaaS는 자율주행 데이터 서비스 분야에서 획기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는 게임 체인저의 역할을 수행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원문링크 https://www.venturesquare.net/8715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