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기부단체 희망조약돌과 사회복지법인 자제공덕회가 지난 15일 국내취약계층의 지원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진행했다.

양 기관은 이번 사회공헌 업무협약을 통해 국내소외계층의 지원 활성화 방안을 함께 모색하고, 기부문화 확산이라는 가치 실현을 위해 함께하기로 했다.

사회복지법인 자제공덕회는 불교의 자비사상을 실천하고 더욱 나아가 하나 되고 화합된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 설립된 단체로, 사회복지사업의 전문성과 투명성을 확보하여 정토사회를 구현해나가기 위해 활동하고 있다. 자제공덕회는 이번 희망조약돌과의 업무협약을 통해서 자제공덕회 내 산하 기관인 노인요양시설 묘희원과 상락원, 중증장애인거주시설 불이원과의 연계를 통한 대상자 발굴 및 지원프로그램 활성화에 함께할 예정이다.

사회복지법인 자제공덕회 보각 이사장 스님은 “비영리단체 희망조약돌이 사회의 틈새에서 소외된 이웃을 위해 전개하고 있는 사업에 동참하고 연계하여 지역사회의 발전에 함께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자제공덕회 내 산하기관인 노인요양시설 묘희원·상락원·중증장애인거주시설 불이원과의 협력을 통해 더욱 많은 취약계층에 희망의 손길이 닿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원문링크 https://www.venturesquare.net/8741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