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창조경제혁신센터( 이하 ‘강원혁신센터’)는 보육기업인 ㈜헤세드릿지가 도 내 웰니스 워케이션 산업 활성화를 위해 강원도 정선에 위치한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와 파트너쉽을 체결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파트너쉽으로 “달램”을 통해 정선 파크로쉬를 이용하는 고객사들은 프로모션 가격으로 숙소 예약과 조식을 신청할 수 있으며, 달램 웰니스 워케이션 이용 가이드를 통해 업무 생산성과 여러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다.

㈜헤세드릿지 신재욱 대표는 “강원혁신센터의 디지털 헬스케어 분야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을 통해 강원도와의 접점 확보에 성공하였다”면서 “작년 시범적으로 운영한 웰니스 워케이션에 60여개 기업 임직원 1,500여명이 이용하였고, 올해도 국내 최고 웰니스 리조트인 파크로쉬와 함께하여 도내 웰니스 워케이션 산업의 선두주자로 자리잡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헤세드릿지는 기업 임직원의 신체적·정신적 건강이 기업의 성장으로 연결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사내 웰니스 복지 서비스 “달램”을 운영하고 있는 창업기업으로, 지난해 강원혁신센터의 ‘강원형 뉴딜 특화분야 창업지원사업’에 참여하며 수도권에서 운영 중인 웰니스 프로그램 모델을 강원도로 확장시킨 유망한 창업기업이다.

 


  • 관련 기사 더보기
원문링크 https://www.venturesquare.net/8754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