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스타일 슈퍼앱 오늘의집은 오는 16일 오후 7시 ‘THE BIG MOMENTUM’ 라이브 채용설명회를 개최한다.

오늘의집은 개발자 대규모 경력채용을 통해 거대한 성장에 함께 도전할 개발자를 채용할 계획이다. ‘최고의 라이프스타일 기술 기업’(No.1 Lifestyle Tech Company)이라는 비전에 걸맞게 최상의 서비스를 개발하고, 국내를 넘어 전세계 사용자들의 라이프스타일에 영감을 줄 수 있는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슈퍼앱으로의 진화에 박차를 가하고자 한다.

이번 채용설명회는 스타트업 미디어 ‘EO’의 유튜브 채널(youtube.com/live/wrOJzzGGVuY)을 통해 약 두시간 동안 실시간으로 진행된다. 오는 31일까지 진행하는 개발자 대규모 경력채용을 맞아 지원자들의 지원 분야에 대한 이해를 돕고 오늘의집의 기술역량을 알리기 위해 마련했다. 설명회는 오늘의집 채용에 관심 있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16일 진행될 채용설명회에는 오늘의집 엔지니어링팀 주요 실무진이 직접 참여한다. 홍준성 최고기술책임자(CTO)를 비롯해 현재 채용을 진행하고 있는▲Home & Content ▲Commerce ▲Data & Discovery ▲XR 팀 구성원들이 참여한다. 이들은 오늘의집 내에서 팀의 역할과 개발 목표, 앞으로의 기술 과제 등에 대해 소개할 예정이다.

오늘의집 홍준성 최고기술책임자(CTO)는 “서비스 성장에 따른 다양한 기술적 도전들이 생겨나고 있고, 이를 같이 해결해 나갈 뛰어난 개발자를 발굴하고자 대규모 채용을 진행하게 되었다”며 “오늘의집이 마주한 거대한 변화의 순간에 개인의 역량을 마음껏 펼치며 오늘의집과 함께 도전하고 성장해나갈 분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원문링크 https://www.venturesquare.net/8755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