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명 가구 
한줄 설명 한국 전통의 미적 컨셉을 현대적으로 재활용/재해석한 미니멀리즘 디자인 가구 
고객층 1.연령/성별:20~40대 여성 (가구 구매의사결정자), 2.스타일/취향: 유행에 민감한 예술적 디자인 중시 3.핵심 구매경로 : SNS((인스타그램) ★가성비<미적 심미성을 중시하는 가심비 기반 구매고객 
판매링크 http://없음 
프로젝트 분류 수요조사 진행중 

현재의 한국가구는 사조는 북유럽스타일/이케아 스타일/모던/미니멀등 외국의 미적 사조가 지배하고 있습니다.

한국 전통의 가구에 구현되어 있는 미니멀리즘 요소를 찾아내어 이를 현대적으로 재해석/재활용하여

"K-퍼니쳐"라는 컨셉을 도출, 개척하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