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명 | 가구 |
---|---|
한줄 설명 | 한국 전통의 미적 컨셉을 현대적으로 재활용/재해석한 미니멀리즘 디자인 가구 |
고객층 | 1.연령/성별:20~40대 여성 (가구 구매의사결정자), 2.스타일/취향: 유행에 민감한 예술적 디자인 중시 3.핵심 구매경로 : SNS((인스타그램) ★가성비<미적 심미성을 중시하는 가심비 기반 구매고객 |
판매링크 | http://없음 |
프로젝트 분류 | 수요조사 진행중 |
제품명 | 가구 |
---|---|
한줄 설명 | 한국 전통의 미적 컨셉을 현대적으로 재활용/재해석한 미니멀리즘 디자인 가구 |
고객층 | 1.연령/성별:20~40대 여성 (가구 구매의사결정자), 2.스타일/취향: 유행에 민감한 예술적 디자인 중시 3.핵심 구매경로 : SNS((인스타그램) ★가성비<미적 심미성을 중시하는 가심비 기반 구매고객 |
판매링크 | http://없음 |
프로젝트 분류 | 수요조사 진행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