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항목 : 참여기업당 400만원 상당의 글로벌 SNS마케팅/ 홍보 및 판매지원
- 중소기업 제품의 상품페이지 번역, 디자인, 제작지원 및 등록 (기업별 3개 품목)
- 현지 유력 인플루언서를 활용한 SNS 마케팅 (라이브스트리밍, 튜토리얼리뷰 등)
- 각 플랫폼별 프로모션, 키워드 광고, 이벤트 등을 통한 판매 홍보 지원
- 글로벌 플랫폼(쇼핑몰)을 통한 주문, 배송, 결재, 정산 등의 해외 온라인 판매 지원 등
모집국가 : 온라인 진출을 희망하는 국가 선택
※ 동남아(베트남, 미얀마, 인도네시아, 필리핀 등) 및 중국/일본 등을 주 타겟진출국으로 하며, 진출가능국가 및 구체적 지원사항은 마케팅 파트너스 선정 후 매칭을 통해 확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