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셀링 플랫폼 스타일셀러가 N잡러들이 더 쉽게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기 위해 픽(Pick) 기능을 론칭했다고 14일 밝혔다.
Pick 기능은 판매하고 싶은 제품을 앱에서 고르고 소셜네트워크에 링크를 한 후, 해당 링크로 구매가 발생하면 셀러에게 수익이 발생하는 서비스이다. 스타일셀러에 있는 제품 중 자신이 판매하고 싶은 상품을 Pick 하는 것만으로도 매출의 최대 24%까지 수익금을 얻을 수 있어, 쇼핑몰을 직접 운영하는 것보다 더 높은 수익을 얻을 수도 있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안성국 스타일셀러 대표는 “개인이 직접 쇼핑몰의 모든 과정을 운영하며 돈을 버는 시대는 한 시대의 추억 속으로 사라질 것“이라며, 이용자들이 힘들게 수익을 버는 것보다 스타일셀러를 통해서 더 쉽게 더 많은 수익을 벌 수 있는 환경을 마련하였다”고 전했다.
스타일셀러는 이용자들이 제품 사용 리뷰만으로 수익을 얻을 수 있는 서비스이다. 스타일셀러 앱에서 상품 리뷰를 업로드하면 바로 판매자로 전환이 되며, 브랜드 상품을 판매 할 수 있는 권한이 부여된다. 참여 이용자를 통해 상품이 판매되면 스타일셀러 회사와 브랜드에서 배송, C/S의 부수적인 업무들을 모두 담당해 편리한 투잡 및 부업을 실천할 수 있다.
스타일셀러의 가장 큰 장점은 이용자들이 바쁜 일상생활 속에서 시간적인 제약을 받지않고 특별한 교육과 비용없이 누구나 쉽게 수익 활동에 참여 할 수 있다는 것이다. 또한, 개인이었다면 팔 수 없던 물건들을 스타일셀러 앱을 통해서 판매할 수 있게 된다. 셀러가 판매하고 싶은 제품에 대한 상품 소싱 제안도 가능하다.
한편, 스타일셀러는 IBK기업은행의 IBK창공 구로 2기 육성기업으로 액셀러레이터 씨엔티테크가 육성을 맡은 바 있다.
https://platum.kr/archives/146926원문링크 | https://platum.kr/archives/146926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