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대상 직무/재테크 교육 콘텐츠를 제공하는 픗픗아카데미가 온라인 강의 시장으로 사업을 확장한다.

2016년 ‘어벤져스쿨’로 시작한 픗픗아카데미는 직장인을 대상으로 직무/재테크/창업 교육 콘텐츠를 제공하기 시작해, 최근까지 400회 이상의 오프라인 교육을 진행해 왔으며, 진행된 교육 중 핵심 강의를 영상화 해 2019년 부터 온라인 베타 서비스를 별도로 운영해 왔다.

픗픗아카데미는 온라인 시장으로 본격적인 사업 확장을 위해 분리되어 운영되어오던 오프라인 강의사이트와 온라인 강의 베타 서비스 사이트를 통합, 픗픗아카데미 2.0 서비스를 오픈했다.

신규 사이트에서는 전통적인 교육방식인 오프라인 강의 수강신청 부터 온라인(VOD) 및 라이브 강의(스트리밍)까지 모든 교육 방식이 한 번에 가능하다.

현재 비즈니스, 마케팅, 재테크, 창업 등 다양한 분야의 국내 최고 전문가의 강의 40편이 마련됐으며, 연내 총 100편 이상의 온라인 강의를 제공할 예정이다.

픗픗아카데미 프로그램 총괄 김나영 부대표는 “또래 직장인들이 사이드잡이나 부업에 연연하지 않고, 본업으로 더 큰 성공을 얻게 돕고 싶다”며 “온라인 교육에서는 이론 중심의 강의를 제공하고 현장 교육에서는 소통과 실습 중심의 프로그램을 제공해 교육 효과를 극대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https://platum.kr/archives/147234

원문 출처 : 플래텀 https://platum.kr/archives/147234
원문링크 https://platum.kr/archives/147234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