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마크앤컴퍼니가 LG디스플레이와 협력하여 혁신적인 기술을 가진 우수 스타트업을 발굴 및 육성한다.

LG 디스플레이는 오픈이노베이션 프로그램인 “2020 DREAM PLAY”를 통해 차별화된 기술과 아이디어로 LG 디스플레이와 협력하여 혁신을 이끌어나갈 스타트업을 마크앤컴퍼니와 함께 발굴할 예정이다. 본 프로그램에 선정된 기업은 지원금(최대 5천만원)과 함께 LG 디스플레이 현업 기술 전문가들과의 협업과 사업 인프라 협력 기회를 제공받는다.

마크앤컴퍼니는 참여기업 대상으로 협업 전 과정에 걸쳐 교육 및 코칭을 통해 밀착 액셀러레이팅을 수행한다. 이를 통해 사업계획 고도화, 사업성 검증, 마케팅 등의 부문에서 함께 전략을 수립하고, MVP개발, PoC 진행, 피칭 등의 과정에서 내 외부 전문가 및 파트너 네트워크를 통해 코칭을 지원한다.

모집분야는 디스플레이 재료, 공정, 장비기술부터 새로운 또는 대체 디스플레이 아이디어를 갖고 있는 팀이거나 LG 디스플레이와 협업 가능한 기술 또는 아이디어를 갖춘 스타트업이라면 분야 제한 없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2020 DREAM PLAY’ 프로그램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은 홈페이지(www.lgd-dproject.com)를 통해 11월 22일까지 신청 가능하다.

마크앤컴퍼니는 오픈이노베이션 전문 컴퍼니빌더형 액셀러레이터로 다양한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을 통해 대기업과 스타트업의 협업 성과를 창출하였다. 또한 사업아이템 발굴부터 팀빌딩을 통해 공동으로 창업하는 컴퍼니빌딩 형태로 그간 10여개 기업을 육성한 경험을 보유하고 있다.

마크앤컴퍼니의 홍경표 대표는 ‘다양한 오픈이노베이션 프로그램을 운영한 레퍼런스와 노하우를 기반으로, LG디스플레이의 인프라와 스타트업의 혁신을 연결하여 시너지를 창출할 수 있도록 참여기업을 지속적으로 지원할 예정’ 이라고 밝혔다.

https://www.venturesquare.net/817204
원문 출처 : 벤처스퀘어 https://www.venturesquare.net/8172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