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큐레잇은 AI 온라인 지식 큐레이션 플랫폼 ‘피큐레잇’의 베타 서비스를 론칭한다고 5일 밝혔다.

베타버전에서 ‘피큐레잇’은 온라인 북마크 서비스 툴로써 기존 북마크 툴의 단순성에서 벗어나 능동적인 저장과 관리 기능, 다수가 함께 공유하는 그룹 북마크 기능, 알고리즘 기반 정보 추천 기능 등을 제공한다.

송석규 피큐레잇 대표는 “전 세계 사람들이 매일 사용하는 필수 생산성 플랫폼으로 성장시키고. 지식 및 정보 분야의 핀터레스트가 되어 집단지성의 통찰력이 모두에게 전파되는 정보탐색의 시대를 열고 싶다”며 “우리의 지향점은 전 세계 사람들이 매일 사용할 글로벌 서비스를 만드는 것이다. 의미 있는 정보를 정돈하고 공유하는 사람을 돕는 것, 정보를 기반으로 사람들이 만나고 지식을 공유하며 무한히 잠재력을 확장하는 세상을 만드는 것이 목표”라고 말했다.

한편 피큐레잇은 ‘벤처 스퀘어 디지털 노마드’, ‘KDB 스타트업 프로그램‘, ‘한양대학교 린밸류업 엑셀러레이팅’, ‘신한두드림 스페이스 디지털라이프스쿨 5기’, ‘IBK 창공’ 등 엑셀러레이터 프로그램에 선정됐된 기업이다. 아울러 ‘KOTRA IKMP사업’ 등 정부지원과제도 진행 중이다.https://platum.kr/archives/151648

원문 출처 : 플래텀 https://platum.kr/archives/151648
원문링크 https://platum.kr/archives/151648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