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문교정 및 번역 플랫폼 서비스 기업 워드바이스가 원어민 전문가에게 실시간으로 교정 받을 수 있는 ‘프루프리딩익스프레스(ProofreadingExpress)’를 베타 론칭했다.

프루프리딩익스프레스는 실시간 영문교정 서비스로 빠르게 영문교정을 받길 희망하는 고객을 위해 출시됐다. 문서 업로드 없이 영문 텍스트만 입력하고 접수하면 500명 이상의 미국 및 영국 출신 석·박사 원어민 교정 전문가와 매칭된다. 최소 입력해야 하는 문장의 제한 없이 원어민 에디터로부터 365일 24시간 교정 받을 수 있다.

워드바이스의 이종환 대표는 “이번 서비스는 합리적인 가격과 빠르고 정확한 실시간 영문교정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하여 연구에 집중해야 하는 연구자들의 영어 논문 작성 단계에 크게 도움을 줄 것”이라고 말했다.

워드바이스는 자사의 전문가교정 서비스 에세이리뷰에 표절 예방에 필수적인 자동 인용 및 출처 생성기도 무료로 오픈하는 등 지속적으로 연구자들이 영어로 논문을 작성하는데 유용한 툴을 제공하고 있다.

한편, 워드바이스는 2020년도 중소벤처기업부 창업진흥원 창업도약패키지 지원 사업에 선정되어 주관기관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의 사업화 지원, 멘토링 등 전문 맞춤 지원을 받고 있다.https://platum.kr/archives/154081

원문 출처 : 플래텀 https://platum.kr/archives/154081
원문링크 https://platum.kr/archives/1540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