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랩이 신규 서비스 ‘아이들리’를 10일 출시한다. 달마다 구독하는 오감체험 가족동화 아이들리는 키즈 클래스 매칭 플랫폼 ‘아이고고’의 론칭 이후 출시하는 아이들랩의 신규 서비스다.
아이들리는 부모와 자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고자 기획된 서비스로, 정기구독 신청자에게 매달 집밖에서만 느낄 수 있는 친환경 자연과 현대미술을 녹여낸 ‘스토리 키트박스 2개’와 ‘아이들리 오리지날 콘텐츠(VOD)’, 그리고 ‘부모를 위한 리빙 아이템 선물’을 집으로 배송한다. 보고 듣는 영상과 만지고 향을 느끼는 키트를 통해 ‘오감으로 즐기는 가족동화’를 매달마다 새로운 스토리로 담아 각 가정에 전달하는 것이다.
이를 통해 아이들리는 기존의 아동 대상 콘텐츠의 맹점이었던 아이만 홀로 즐기는 콘텐츠 대신 온 가족이 함께하는 시간이 아이에게 가장 소중한 시간임을 강조하며 동시에 코로나19 등 급격히 변화된 환경에 따라 집에 머무는 시간이 길어진 뉴 노멀 가족 문화에 대한 새로운 해결책을 제시할 계획이다. 또한, 거리의 한계로 만나보기 어려웠던 각 지역의 잠재력 있는 브랜드를 가정에 직접 소개하는 역할도 겸할 예정이다.
아이들리측은 “다수의 구독 서비스가 탄생하는 현 시장에 물질을 넘어선 ‘가족 경험 구독’이라는 새로운 형태의 서비스 출시에 대한 기대감과, 팬데믹 시국에 더욱 수요가 높아질 ‘창의적이고 친환경적인 가족 라이프스타일’ 형성에 앞장서겠다는 포부를 담았다”는 의견과 함께 본 서비스를 통하여 “발품을 팔아 정보를 찾고 미술관과 갤러리에 방문해야만 접할 수 있었던 예술 분야의 진입장벽을 낮추는 혁신의 한 축이 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https://platum.kr/archives/154345원문링크 | https://platum.kr/archives/154345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