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릭터 창작 및 애니메이션 제작사 ‘유니드캐릭터’가 인도 시장을 타겟으로 기획,제작 중인 애니메이션 ‘크리켓팡’ IP를 활용한 ‘크리켓팡 유치원 앱’을 인도 앱마켓에 정식 론칭했다.

유니드캐릭터는 인도는 넓은 영토와 14억명이라는 거대한 인구수를 가진 나라로 넓은 지역 특성상 유치원을 다닐 수 있는 계층이 도시의 중산층 이상 등으로 한정적이지만 자녀 교육열은 매우 높은 나라이다. 자녀들에 대한 유치원 교육의 니즈가 크고 모바일 이용율의 지속적인 성장세가 두드러지는 시장이다.

유니드캐릭터는 자체 캐릭터를 창작하여 애니메이션, 교육 콘텐츠를 제작하는 회사로, 특히 인도 진출을 목표로 철저한 시장 분석을 통하여 인도 국민스포츠인 크리켓을 소재로 한 ‘크리켓팡’ TV애니메이션을 기획, 제작하고 있으며, 현재 막바지 제작 단계로 2021년 1월부터 주력 시장인 인도를 비롯한 주요국에 방영을 앞두고 있다.

유니드캐릭터 송민수 대표는 “인도 시장을 목표로 한 애니메이션 작품인 ‘크리켓팡’이 드디어 내년초 인도 방송 시장에 정식 론칭하게 되었고, 인도 현지 영상 서비스를 시작으로 다양한 프로모션과 사업화를 진행할 계획인데, 특히 크리켓팡 브랜드를 활용한 유치원 교육용APP 플랫폼 사업은 인도의 자녀 교육열을 고려하면 성장성이 매우 큰 부문으로 더 관심을 갖고 자원을 투입하여 인도의 모바일 유치원 대표 APP으로 포지셔닝 할 것”이라고 밝혔다.https://platum.kr/archives/154749

원문 출처 : 플래텀 https://platum.kr/archives/154749
원문링크 https://platum.kr/archives/154749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