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전문기업 이더랩과 국내 최대 디지털자산 투자 정보 플랫폼 코인니스가 마케팅 전문 서비스 체인스튜디오를 출범한다고  밝혔다.

체인스튜디오는 여러 프로젝트, 거래소 등 디지털자산 관련 비즈니스를 진행하는 회사들을 대상으로 마케팅, 미디어 PR, 엑셀러레이팅, 브랜드 디자인 등을 제공한다.

이더랩과 코인니스는 지난 2017년 이후 국내외 200여개 디지털자산 프로젝트 및 거래소와 마케팅 및 컨설팅을 진행한 경험을 갖고 있다. 양사는 그동안 축적된 경험과 네트워크를 활용해 국내외 기업에 가장 최적화된 마케팅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또한 해외 프로젝트의 국내 진출, 국내 프로젝트의 해외 진출을 지원하기 위해 중국 최대 디지털자산 미디어 커뮤니티 비스제, 싱가폴 소재 디지털자산 전문 엑셀레이터 캡스톤 등과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이외에도 체인스튜디오는 한국 디지털자산 이용자 실태 보고서, 한국 거래소 이용자 현황 등 해당 분야의 생태계를 이해할 수 있는 정기 보고서를 발간할 예정이다.

김경수 체인스튜디오 공동 대표는 “지난 2~3년 국내 디지털자산 시장이 빠르게 성장하면서 많은 회사들에 컨설팅을 제공하는 업체들이 우후죽순처럼 생겨났다. 그러나 불투명한 데이터, 비전문성, 거래소 상장 보장 등 문제점들이 나타나며 다양한 피해 사례들이 발생했다. 체인스튜디오는 다년간 디지털자산 업계에서 일한 전문가들과 풍부한 자원 및 네트워크를 통해 투명하고 효과적인 솔루션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어 “최근 풍부한 유동성을 기반으로 한 비트코인의 상승과 더불어 디지털 자산 시장이 매우 주요하게 자리매김하여 국내 블록체인 기업의 해외진출, 해외 블록체인 기업의 국내 진출에 교두보 역할을 충실히 시행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덧붙였다.

https://www.venturesquare.net/820418
원문 출처 : 벤처스퀘어 https://www.venturesquare.net/8204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