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가 액티비티 플랫폼 ‘프립(대표 임수열)’이 MZ세대를 위한 여가생활 큐레이팅 서비스 ‘프립레터’를 런칭한다.

프립레터는 세상의 다양한 여가생활과 라이프스타일을 담은 뉴스레터 서비스다.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액티비티에서부터 온라인클래스, 여행지, 숙소 등 생생하고 트렌디한 콘텐츠를 확인할 수 있다. 특히, 프립의 주 이용자인 2535 MZ세대의 여가생활을 위한 큐레이팅 서비스를 제공한다.

프립레터는 매월 2회 둘째, 넷째 주 목요일마다 발송된다. 정기 코너로는 최신 여가생활 분석이 담긴 ‘요즘 주목해야 할 트렌드’와 큐레이팅 콘텐츠 ‘이번 주 경험 묶음.zip’이 있다. 프립레터 에디터가 직접 경험한 생생한 후기를 담은 ‘프립이 직접 해본 경험’과 이벤트 정보가 담긴 ‘경험을 도와줄 꿀정보’도 연재한다. 월말에는 한 달 데이터가 담긴 인사이트를 제공한다.

구독은 프립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다. 프립 이용자뿐만 아니라 여가 트렌드에 관심이 많은 기업의 마케팅, 홍보 담당자 등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프립레터를 통해 MZ세대가 관심을 가지는 이슈와 코로나19 장기화로 변화된 여가, 취미생활 형태를 확인할 수 있다.

프립 임수열 대표는 “프립레터에는 지금까지 프립이 100만 명의 회원과 함께 쌓아온 여가생활 데이터가 집결되어 있다”라며, “이 데이터를 바탕으로 구독자에게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콘텐츠를 전달하는 내비게이터 역할을 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프립은 프립레터 서비스 런칭을 기념하여 이번 12월 동안의 구독신청자 중 50명을 추첨하여 5000 에너지를 지급한다. 해당 에너지는 프립에서 각종 액티비티 결제 시 포인트처럼 사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