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외광고 플랫폼 옥쇼가 ‘미아 반려견 찾기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미아 반려견 찾기 캠페인’은 옥쇼와 광고 DID 운영사들과 함께하고 있는 캠페인으로 반려견이 실종됐을 때, 실종 위치를 중심으로 3km 내 DID의 유휴 구좌에 실종 반려견의 정보를 동시다발적으로 전달하는 옥쇼의 사회 공헌 활동이다.

옥쇼 측은 “옥외광고가 전단지나 현수막보다 훨씬 신속하고 효율적으로 실종 정보를 전파할 수 있다는 장점을 살려 반려견이 더욱 빨리 보호자의 품으로 돌아갈 수 있길 바라는 마음으로 해당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또한 “옥쇼의 서비스를 활용해 공익적인 캠페인을 운영하여 옥외광고에 대한 호응과 관심을 이끌어내는 좋은 사례를 만들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