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차 라이브커머스 앱 믿차가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가격비교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에 오픈한 가격비교 서비스는 관심 있는 중고차의 실시간 가격정보를 공개해 고객의 구매결정을 도와주는 서비스이다.

서비스 이용 시 고객은 다른 사이트에서 중고차를 검색하며 일일이 가격을 비교해야 하는 번거로움 없이 평균 시세를 바로 확인해볼 수 있으며, 더 좋은 조건으로 중고차를 구매할 수 있어 비용을 절약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현재 가격비교 서비스는 중고차 가격을 3곳 이상 비교해볼 수 있다. 믿차는 안드로이드 앱을 통해 서비스를 제공하며, 내달 중 애플 iOS 버전을 론칭하며 서비스 고도화에 박차를 가한다는 계획이다.

최근 국내유일 6개월 중고차 무상수리를 제공하는 업체 ‘업앤다운’과 제휴를 맺고 중고차 구매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서비스도 추진 중이다. 중고차 구매 후 이상이 생기는 부분을 대비해 ‘업앤다운워런티’를 통해 1만km 이내에서 횟수에 상관없이 정액으로 6개월 동안 차량수리를 보장하는 서비스를 진행할 예정이다.

김세환 대표는 “믿차의 가격비교 서비스는 불투명한 가격 정보로 중고차 선택에 어려움을 겪는 고객들에게 현명한 소비를 도울 것이다. 앞으로도 누구나 언제 어디서든 안전하게 중고차 정보를 확인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신뢰할 수 있는 중고차 구매 환경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https://platum.kr/archives/158225

원문 출처 : 플래텀 https://platum.kr/archives/158225
원문링크 https://platum.kr/archives/158225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