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봄 연결 플랫폼 ‘맘시터’는 바쁜 밀레니얼 부모들에게 스마트한 육아 솔루션을 제안하기 위해 부모아이 양육종합검사 ‘MACT(맥트)’ 서비스를 새롭게 론칭했다고 밝혔다.
MACT는 전문 검사기관에서 진행하는 ‘관찰자 보고식 선별검사’를 온라인으로 적용한 검사로 아이의 기질과 적성, 부모양육행동을 부모가 직접 체크하면 아이와 양육자에 대한 분석과 이에 맞는 맞춤형 양육법을 제안한다.
본 검사는 국내 심리 데이터 분석 1위 전문업체와 함께 개발했다. 80문항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검사완료 즉시 결과지를 받을 수 있다. 37개월 이상 9세 이하의 자녀를 둔 부모라면 누구나 맘시터 회원 가입 후 이용 가능하다.
MACT 검사를 통해 받은 아이와 부모양육행동에 대한 객관적인 정보는 가정에 적합한 아이돌보미를 찾고 채용하는 과정에 도움이 될 수 있으며, 이는 궁극적으로 아이돌봄과 양육의 만족도를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맘시터의 정지예 대표는 “밀레니얼 부모들은 전문적인 검사를 통해 양육태도와 자녀를 이해하고 이에 맞는 양육법을 알고 싶어한다”며 “합리적인 가격에 양질의 검사를 제공하여 육아 만족도 향상에 기여할 것”이라며 포부를 밝혔다.
한편 아이맘검사 MACT는 맘시터 웹 및 모바일 앱에서 회원 가입 후 이용 가능하다.
https://www.venturesquare.net/825185원문 출처 : 벤처스퀘어 https://www.venturesquare.net/8251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