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테나스랩의 ‘오늘학교’ 앱이 지난 5일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 교육 분야 1위에 오르는 등 꾸준히 높은 순위를 이어가고 있다.

‘오늘학교’는 아테나스랩이 운영하는 ‘프람피 아카데미’의 공식 앱으로 교육행정정보시스템나이스공공 데이터를 기반으로 자동화 시간표, 학사 일정, 급식 정보 등을 서비스하며, 중학생 및 학부모가 교육 정보와 일상을 공유하며 소통할 수 있는 익명 커뮤니가 있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또한 오늘학교는 전국의 13만여 개 학원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사용자들이 작성한 학원 평가 수는 국내 최다 수준인 9만 건을 확보했다.

아테나스랩 관계자는 “오늘학교는 지난해 9월 출시 직후부터 많은 사랑을 받아오고 있다.최근 40만 명 이상의 다운로드 수, 일간 평균 방문자 수 3만 이상의 기록을 달성했다.”며“이러한 성장세를 이어가면 전국의 모든 초중고 학생들이 이용하는 학교 생활 필수 앱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전망한다”고 말했다.

한편, 아테나스랩은 IBK기업은행의 창업육성 프로그램 IBK창공(創工) 구로 4기 육성기업으로, 중기부 팁스 프로그램 운영사인 액셀러레이터 씨엔티테크가 함께 육성을 맡았다.https://platum.kr/archives/161328

원문 출처 : 플래텀 https://platum.kr/archives/161328
원문링크 https://platum.kr/archives/161328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