팻테크 스타트업 워키도기의 강아지 훈련 애플리케이션 ‘도그마스터’가 애플 앱스토어 ‘오늘의 앱’으로 선정됐다.

애플 앱스토어 ‘오늘의 앱’은 사용자 만족도, 서비스 완성도, 차별화 포인트를 중심으로 까다로운 심사 과정을 거치기 때문에 선정되는 것만으로 상당한 공신력을 인정받은 것으로 평가된다.

국내 반려견 교육업계 최초로 출시된 강아지 훈련앱 도그마스터는 전문 훈련사가 직접 만든 앱으로, 직관적인 UI·UX와 단계별 반복 영상을 통해 배변, 산책, 개인기, 문제행동 교정 등 약 150여 개의 훈련법을 무료로 제공한다. 올바른 훈련 및 양육 방법을 쉽고 재밌게 배울 수 있다는 장점으로 출시 6개월 만에 가입자 1만 6천여 명을 기록 중이다.

앱 스토어는 반려견을 갓 입양해 기초 훈련이 필요한 견주부터 강아지 문제행동이 고민인 견주, 반려견을 똑똑하게 키우고 그들과 더 재밌게 놀아주고 싶은 견주까지 도그마스터를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고 소개했다.

워키도기 김용재 대표는 “인터넷에 떠도는 잘못된 정보로 강아지 훈련 실패를 경험하는 경우가 많아 안타깝다”며 “반려견을 잘 키우기 위해 노력하는 모든 견주들이 도그마스터를 통해 더는 훈련을 어렵게 느끼지 않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 “반려견과 보호자의 행복한 반려 생활을 위해 강아지 양육 및 훈련 고민을 모두 해결해 줄 수 있는 앱으로 발전시키겠다”라고 말했다.https://platum.kr/archives/162604

원문 출처 : 플래텀 https://platum.kr/archives/162604
원문링크 https://platum.kr/archives/1626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