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리얼트립, 대규모 공채 실시…입사자에게 퍼스트 클래스 항공권 제공

트래블 테크 기업 마이리얼트립이 창사 이래 첫 번째 대규모 채용을 공고하고 3분기까지 전 직군 50명 채용을 실시한다.

지난 해 초 코로나19 국내 발병 이후 한 달 만에 해외 여행에서 국내 여행으로 타겟을 전환한 마이리얼트립은 1년간 국내 여행에서 약 2000% 성장하며 코로나 이전 월 예약 건수의 83%까지 회복했다. 이를 기반으로 지난 해 단일 건으로는 국내 최대 금액인 400억원대 투자를 유치한 바 있다.

마이리얼트립은 현재 집중하고 있는 국내 여행과 곧 다가올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해외여행 수요를 대비해 이번 채용을 실시한다. 프론트엔드/모바일 개발자, 백엔드 개발자, 데브옵스 엔지니어,데 이터 엔지니어 및 분석가, UX/UI, BX 디자이너, 프로덕트 오너, 항공 운영 매니저, CS 운영 매니저 등 전 직군 대상으로 진행한다.

특히 마이리얼트립은 이번에 입사한 모든 구성원에게 1년 근속 후 원하는 국가로 떠날 수 있는 퍼스트 클래스 항공권이나 이에 상응하는 1000만 원 상당의 여행 지원금과 2주간 전 세계 어디서든 원격 근무를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마이리얼트립은 유연/재택근무제, 연간 100만 원 상당의 여행 포인트 및 자기계발비 180만 원, 직무 교육비 지원, 점심 식대 및 간식 제공 등 다양한 직원 복지제도를 실시하고 있다.

마이리얼트립 이동건 대표는 “구성원들의 빠른 실행력 덕분에 코로나19 발병 후 한 달 만에 국내 여행으로 사업을 전환하고 2000%의 성장을 이뤄낼 수 있었다”며 “적극적인 인재 채용을 통해 코로나19 종식 이후의 여행 시장을 대비하고 글로벌 여행 슈퍼앱으로 확고하게 자리 잡을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다 하겠다”고 말했다.

현재 마이리얼트립은 여행 플랫폼 최다 수준인 3만여 개의 현지 여행 상품을 선보이며 항공, 숙박, 투어, 액티비티 등 여행에 관한 모든 것들을 원스탑으로 해결해 주는 슈퍼앱을 서비스 중이다.

토스랩, 2021 전 직무 대규모 공개 채용…개발 전 직군∙사업 운영 등 11개 부문 두 자릿수 채용

아시아 대표 업무용 협업툴 ‘잔디(JANDI)’를 서비스하는 토스랩이 경력 사원을 모집한다.

토스랩은 연평균 100% 이상 성장하고 있는 글로벌 IT 스타트업이다. 토스랩은 이번 대규모 공개 채용을 통해 서비스 개발과 사업 영역 확장을 함께할 인재를 영입한다는 계획이다.

채용 분야는 백엔드, 웹 프론트엔드, 모바일 iOS 개발, 웹 퍼블리싱, 서비스 기획, UI 디자인, QA, 시스템엔지니어링, Enterprise 영업, HR(채용∙기업문화), 사업 운영 총 11개 부문이다. 채용 규모는 두 자릿수이다.

채용 절차는 서류 전형, 1차 면접, 최종 면접 순이다. 단계별로 지원자의 성장 잠재성과 직무 수행에 필요한 능력을 종합적으로 평가한 후 합격자를 선발할 계획이다.

김대현 토스랩 대표는 “토스랩은 아시아 No.1 협업툴을 만드는 스타트업답게 누구보다 효율적으로 일하고 효과적으로 협업하는 팀이 되기 위해 고민한다”며 “일 잘하는 잔디에서 놀라운 성장을 일궈나가며 함께 발전하고자 하는 여러분의 의미 있는 도전을 기다린다”라고 밝혔다.

요기요, 신입 개발자 공개채용 ‘루키 히어로’ 4기 모집…“자바 개발자도 지원하세요!”

배달앱 요기요를 서비스하고 있는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가 푸드테크 분야 기술 경쟁력 확보를 위해 신입 개발자 공개채용 ‘루키 히어로(Rookie Hero)’ 4기를 모집한다고 28일 밝혔다.

루키 히어로 4기 채용은 역대 처음으로 코딩테스트 언어를 기존 파이썬에서 자바까지 확대해 개발자의 채용 범위를 넓혔다. 또 개발 역량 중심의 채용을 위한 블라인드 방식을 채택해 학벌이나 스펙보다 성장 가능성을 두고 공정하게 합격자를 선발할 예정이다.

채용 분야는 백엔드 개발 부문으로, 파이썬·자바 개발 경험과 요기요 서비스에 관심이 있는 개발자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채용 전형은 코로나 19로 비대면 방식을 통해 안전을 최우선하여 진행 예정이며, 온라인 코딩 테스트와 면접 과정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선발할 예정이다. 모집 과정 및 일정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채용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최종 선발된 루키 히어로는 오는 7월 입사 예정이며, 이전 1~3기 선배 기수와의 멘토링과 네트워킹 프로그램을 통해 업무 노하우를 전수받을 수 있다. 또한, 수습과정부터 현업부서에 배치되어 경험 중심의 개발 실무를 빠르게 익히고 성장할 수 있도록 회사 차원에서의 지원을 아끼지 않을 계획이다.

루키 히어로는 요기요가 지난 2018년부터 우수 기술인재 육성을 위해 진행하는 테크 채용 프로그램으로 체계적인 기술교육과 현업 실습 등을 통한 다양한 실무 중심의 프로그램으로 푸드테크 분야 개발자를 육성한다.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 조현준 최고기술책임자(CTO)는 “역동적인 애자일(Agile) 개발 문화 기반의 요기요 R&D Center는 신입 개발자들이 다양한 경험을 얻어갈 수 있는 기회의 장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면서 “빠른 속도로 성장하는 푸드테크 시장에서 함께 도전하고 의미 있는 서비스를 만들어 나갈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https://platum.kr/archives/163763

원문 출처 : 플래텀 https://platum.kr/archives/163763
원문링크 https://platum.kr/archives/163763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