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앱 ‘요기요’가 다양한 딜리버리 소비 트렌드에 맞춰 취향 존중형 ‘요기요 선물하기’ 서비스를 선보인다.

‘요기요 선물하기’ 서비스는 우리의 일상 속 생활앱으로 자리 잡은 배달앱을 통해 음식부터 생활용품까지 다양한 주문을 즐기는 트렌드에 발맞춰 다양한 고객 경험을 선사하고자 기획됐다.

비대면 문화가 가속화되고 모바일을 통해 선물하는 경우가 늘면서 받을 사람의 취향을 잘 모른 채 치킨, 커피, 케이크 등 보내는 사람이 정한 선물로 마음을 전하는 경우가 많았다. 요기요에서는 모바일 상품권과 재미있는 카드 메시지를 통해 마음을 전하고, 받는 사람이 직접 주문 메뉴를 고를 수 있어 고르는 즐거움까지 만끽할 수 있는 기회를 선물할 수 있다.

‘요기요 선물하기’ 모바일 상품권은 5천원부터 최대 5만원까지 총 6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금액별로 상황에 맞게 선물할 수 있도록 했다.

요기요는 ‘입맛은 몰라도 선물은 요기요’를 메인 컨셉으로 모두가 즐거운 ‘요기요 선물하기’만의 특징을 잘 녹여낸 신규 광고 캠페인도 공개 예정이다.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 박채연 마케팅본부장은 “비대면 소비 트렌드로 모바일을 통해 선물을 주고받는 문화가 확산됨에 따라 소비자 편의성 강화를 위해 ‘요기요 선물하기’를 선보이게 됐다”면서 “선물 받는 사람의 취향대로 마음껏 고를 수 있는 ‘요기요 선물하기’ 서비스로 주는 사람도 받는 사람도 모두 즐거운 경험을 하셨으면 한다”고 밝혔다.https://platum.kr/archives/1639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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