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식가들을 위한 푸드 숏폼 커머스 크르크(krk)가 베타 버전을 런칭했다.
크르크는 명확한 취향을 가진 미식가들을 타겟으로, 30초 푸드 숏폼 콘텐츠를 통해 집에서 즐길 수 있는 미식 아이템을 제안한다. 국내의 레스토랑과 노포뿐만 아니라 해외 레스토랑의 제품 을 소싱, 개발하고 일상에서 어떻게 즐길 수 있는지 큐레이팅해 숏폼 콘텐츠로 제공한다.
또한 미식가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보여주는 숏폼 콘텐츠를 통해 라이프스타일을 공유하고, 관련 제품을 구입할 수 있는 쇼핑몰 서비스를 제공한다.
개발사 오에이치엔 오한나 대표는 “이제 ‘음식’은 끼니를 떼우는 수단을 넘어 개인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하는 하나의 아이템으로 자리 잡아가고 있다. 오프라인에서는 이미 캐쥬얼 다이닝, 오마카세, 프라이빗 다이닝 등의 형태로 음식을 다양하게 소비하고 있지만, 온라인에서는 미식 콘텐츠나 상품이 아직 많지 않다 생각한다” 면서 “집에서도 다양하고 쉽게 미식을 경험 할 수 있도록 새로운 상품과 콘텐츠를 확보할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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