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 공유 인재채용 플랫폼 ‘헤딩’을 운영하고 있는 더라이징스타헤딩이 헤드헌팅 구독 서비스를 신규 론칭했다.

헤드헌팅 구독 서비스는 인재채용 플랫폼 헤딩을 월 정액으로 구독하여 원하는 인재를 상시 채용할 수 있는 개념의 서비스다. 등록된 채용 공고는 대형 HR 주요 포털에 자동으로 노출되고 헤드헌터 및 사용자들을 통해 공고 공유가 이뤄져 보다 많은 인재들을 찾을 수 있게 된다.

일반적인 헤드헌팅 수수료는 합격자 연봉의 15~30%인데, 중견기업이나 스타트업들은 이러한 높은 수수료 때문에 헤드헌팅 서비스를 이용하기 힘들다. 하지만 헤드헌팅 구독 서비스를 통해, 채용에 어려움을 겪는 기업들이 보다 적은 비용으로 숨은 인재를 쉽게 찾을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박규태 더라이징스타헤딩 대표는 “타 기업들이 많은 비용을 쓰고도, 적합한 인재를 찾는데 어려움을 겪어, 업무 공백이 긴 시간 동안 지속되는 현상이 안타까웠다” 라며 “이번에 새롭게 런칭한 ‘헤드헌팅 구독 서비스’로 인재를 찾는 데 어려움을 겪는 중견기업이나 스타트업들이 적합한 인재를 빠르게 찾을 수 있길 희망한다”고 밝혔다.https://platum.kr/archives/167155

원문 출처 : 플래텀 https://platum.kr/archives/167155
원문링크 https://platum.kr/archives/167155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