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큐레잇이 지식 큐레이션 플랫폼 ‘피큐레잇’의 오픈베타 서비스를 9일 론칭했다.

베타 버전에서 피큐레잇은 기존의 불편하고 비효율적이었던 북마크 방식을 탈피하여 쉽게 정돈과 검색을 할 수 있고 협업과 공유 기능을 강조한 북마크 서비스를 제공한다.

베타 서비스 기간 동안 피큐레잇은 서울대와 카이스트 등 30여 곳의 학교, 기관, 기업에 공식적인 테스트를 해왔으며 기존의 방식보다 지식관리의 효율이 월등하다는 평가와 적극적인 구매 의사를 확보했다.

이번 오픈 베타 서비스에서 피큐레잇은 기존의 북마크 서비스의 강점에 더하여 내가 선별하고 정돈한 정보를 기반으로 같은 주제에 대해서 다른 사람들이 선별하고 정돈한 정보를 추천받을 수 있는 추천 기능과 다른 사용자의 북마크를 탐험할 수 있는 피딩 기능, 다른 사용자의 북마크를 검색할 수 있는 통합 검색 기능을 추가하였다.

피큐레잇 송석규 대표는 “필터링 수준에 머물러 있는 지식·정보 분야의 큐레이션 서비스 퀄리티를 세계 최고 수준으로 끌어올려 세계 사람들이 매일 사용하는 글로벌 지식 큐레이션 서비스로 자리매김하겠다”라고 전했다.https://platum.kr/archives/168418

원문 출처 : 플래텀 https://platum.kr/archives/168418
원문링크 https://platum.kr/archives/168418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