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디즈는 연간 혹은 분기별 시리즈 형태의 펀딩 오픈을 통해 메이커의 신제품 소개 등 지속 성장을 지원하는 ‘메이커 성장 파트너십’을 론칭한다고 24일 밝혔다.

‘메이커 성장 파트너십’은 메이커가 새로운 제품 및 서비스 출시 시 충성고객을 확보하고 선매출을 일으킬 수 있도록 분기별, 연간 파트너십을 맺어 펀딩 시리즈 기획부터 마케팅, 홍보 등 다방면으로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현재 에쓰푸드, 디스티팩토리, 마른파이브, 등 약 250팀과 관련 논의중이며 연내 산업별 메이커 150팀과 파트너십 체결을 목표로 관련 캠페인 및 지원 프로그램을 적극 가동할 계획이다.

메이커 성장 파트너십 체결 1호 기업인 에쓰푸드는 파트너십을 통해 진행한 첫 펀딩 프로젝트에서 목표금액 3127%를 기록하며 서포터 300명의 지지를 이끌었다.

와디즈 황인범 이사는 “이번 성장 파트너십은 펀딩으로 도전하는 다양한 브랜드에게 어떻게 도움을 주고 함께 성장할 수 있을까라는 고민에서 출발했다”며 “펀딩 생태계 내에서 메이커와 시너지를 내며 함께 성장할 수 있는 플랫폼으로 나아가고자 한다”라고 말했다.https://platum.kr/archives/169528

원문 출처 : 플래텀 https://platum.kr/archives/169528
원문링크 https://platum.kr/archives/169528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