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등록 서비스 페오펫이 9월 매출액 9억 원을 넘어섰다.

페오펫은 2019년 1월 동물 등록 서비스를 시작하였으며, 동물 등록 자진 신고 기간이 끝날 무렵인 9월부터 한달 사이 월 평균 10만 마리 등록을 대행, 현재까지 누적 20만 마리 이상을 등록하였다.

또한, 서울시청 동물보호과와의 협력을 통해 현재 제공하고 있는 외장칩 등록 방식 뿐만 아니라 내장칩 방식으로도 확장하여 2022년까지 누적 100만 마리 등록을 목표로 한다는 계획이다. 아울러 내년부터 반려묘 등록 서비스도 시작할 수 있도록 농림축산식품본부와의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개발 총괄 김해중 이사는 “최근 매출액과 등록 반려동물 숫자가 폭발적으로 성장하여 편리하고 신뢰할 수 있는 동물 등록 서비스에 대한 반려인들의 니즈를 확인할 수 있었다”라며, “과태료 문제 없이 신속하게 동물 등록 신청을 마칠 수 있도록 등록 번호 당일 발급 시스템을 선보인 것처럼, 1,500만 반려인들이 더욱 편리하게 동물 등록 신청을 하고 진정한 가족이 되는 첫 걸음을 시작할 수 있도록 계속해서 서비스 고도화에 집중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페오펫은 동물등록 서비스를 기반으로 펫에 맞춤화된 커머스 플랫폼으로 확장하여 반려인들의 원스톱 슈퍼앱으로 자리잡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https://platum.kr/archives/1720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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