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스톱 캠핑 플랫폼 ‘캠핏’을 운영하는 넥스트에디션이 앱 서비스를 정식 출시했다.

캠핏은 지난 3월 웹 베타서비스 론칭 후 7개월 만에 MAU 40만 명, 월 거래액 30억 원을 기록하며 캠핑시장에서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캠핏은 캠핑족에게 빈자리 찾기, 알림 설정 등의 기능을 제공하며 캠핑 예약의 효율성과 편의성을 높였다.

더불어, 캠핑 인플루언서와 함께하는 캠핑 커뮤니티를 통해 캠퍼들에게 정보를 제공하는 한편 유용한 콘텐츠를 공유하고 소통하는 플랫폼으로 충성도를 높여가고 있다.

넥스트에디션 김동수 대표는“캠핑과 관련한 모든 활동과 소비가 일어나는 국내 대표 캠핑 플랫폼으로 성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넥스트에디션은 상반기 초기창업 패키지 선정, 스프링캠프 투자유치 등 사업성을 인정으며 현재 후속 투자유치를 진행 중에 있다.https://platum.kr/archives/172360

원문 출처 : 플래텀 https://platum.kr/archives/172360
원문링크 https://platum.kr/archives/172360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