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소통플랫폼 클라썸이 화상회의 플랫폼 줌의 한국 공식 리셀러 파트너가 됐다.
클라썸은 SaaS(Software as a Service:서비스형 소프트웨어) 및 통합 커뮤니케이션 서비스에서의 경험을 입증해 리셀러 파트너로 선정되어 줌을 판매할 수 있는 자격을 얻었다.
클라썸은 온·오프라인에 구애받지 않고 참여와 소통으로 교육 효과를 극대화하는 통합 솔루션을 제공한다. 또한 온라인 교육, 화상 ·영상 강의, 대면 교육, 블렌디드 러닝(혼합형 교육) 등 교육 형태에 따라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는 특징이 있다. 최근엔 줌의 화상 회의 기능을 클라썸의 소통 기능과 결합하여 구성원들 간 활발한 소통을 끌어낼 수 있는 라이브세션 기능을 선뵀다.
리키 카푸르 APAC 총괄은 “한국은 줌의 비즈니스를 발전시키는 데에 있어 중요한 시장이다”라며, “클라썹과의 협업을 통해 한국에서의 줌의 영향력을 넓힐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하며, 사용자에게 향상된 온라인 · 하이브리드 교육 경험을 전할 수 있길 고대한다”고 밝혔다.
파트너십 체결을 직접 추진한 최유진 클라썸 대표는 ” 현대 기업 비디오 통신의 선두주자인 줌과 함께 하게 되어 기쁘다. 서로 든든한 파트너로서 함께 성장할 앞날이 기대된다”며, “클라썸의 고객들이 온·오프라인을 넘나드는 교육 트렌드의 선두에 서도록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클라썸은 KAIST, 삼성전자DS,
원문링크 | https://platum.kr/archives/172514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