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그로가 이커머스 통합 대시보드 서비스 씨그로(cigro)를 론칭했다.

다수의 이커머스 업체들이 판매, 광고 데이터를 수기 작업을 통해 관리하고 시각화하는 것을 어려워 한다. 또한 이커머스 대시보드는 개발 비용이 많이 들기에 중소형 이커머스 업체들이 직접 제작하여 사용하기 어렵다.

씨그로는 이커머스 업체들을 위한 B2B SaaS 서비스로, 다양한 판매 채널과 광고 채널 통합 대시보드를 제공하고, 궁극적으로는 이커머스 회사들의 데이터 관리 문제를 해결하고 데이터 기반 경영관리를 돕는다는 비전을 갖고있다. 특히 합리적인 비용으로 이커머스 전용 통합 대시보드를 제공한다.

씨그로는 향후 웹로그 및 트래픽 통합 분석, 시장 및 경쟁사 분석, AI 분석을 통한 매출 및 재고 예측 등의 기능을 추가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며 이를 통해 이커머스 업체의 의사결정을 돕는 데이터 통합 관리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이 목표이다.

씨그로 김응진 대표는 “이커머스 시장은 연평균 20%대 성장을 유지하며 급격하게 성장해 온라인으로 모든 소비를 하는 것이 당연한 시대에 살고 있음에도 많은 판매자들이 이커머스에 필수적인 데이터 중심의 의사결정에 익숙하지 않다.”며, “이커머스 업체들의 데이터 중심의 경영관리를 돕는다는 비전을 갖고 고객들의 성장을 돕는 서비스를 만들고 싶다.” 고 전했다.https://platum.kr/archives/172733

원문 출처 : 플래텀 https://platum.kr/archives/172733
원문링크 https://platum.kr/archives/172733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