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삼엠지가 인증된 주주를 기반으로 커뮤니티 참여와 소수주주권 행사를 진행하는 주식 커뮤니티 플랫폼 ‘개미생활’을 론칭했다.

개미생활은 주식 투자자의 보유 종목 인증을 기반으로 투자 종목 커뮤니티 참여, 투자기업 IR 담당자와의 소통 기회 마련, 소수주주권 행사 등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능동형 주주 권리 행사 주식 커뮤니티이다.

개미생활은 기존 주식 커뮤니티의 획일적인 정보 공유 및 투자 콘텐츠 교류 환경에서 벗어나 주주 인증을 통한 커뮤니티 참여로 주주들 간의 신뢰도 높은 소통 환경 제공 및 투자 기업과의 양방향 정보 공유 서비스, 그리고 투자 기업의 부당 사례에 주주의 권리를 스스로 행사할 수 있는 법률 자문 및 소수주주권 행사 서비스가 플랫폼의 가장 핵심적인 특징이다.

특히, 소수주주권 행사 서비스의 경우 투자자에게는 직-간접적으로 기업 경영에 참여함으로써 투자의 가치를 높이고 기업에게는 경영 투명성을 높이는 역할을 수행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삼삼엔지 이진홍 대표는 “인증된 주주들이 모여 보다 높은 퀄리티의 정보를 서로 공유하고, 스스로의 권익을 지키기 위해 소수주주권 행사도 진행할 수 있는 플랫폼을 개발하게 되었다”라며, “향후에는 투자자와 기업의 협력 시너지를 높일 수 있도록 플랫폼을 고도화할 예정”이라고 밝혔다.https://platum.kr/archives/173653

원문 출처 : 플래텀 https://platum.kr/archives/173653
원문링크 https://platum.kr/archives/173653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